NH농협은행은 만 18세 이상 여성고객 전용상품인 '미시(美She)통장·적금·예금'을 출시했다. 이 예금은 사회적, 경제적 위상이 높아진 여성고객을 위한 특화상품으로 NH고객패널(고객자문단)의 제안이 적극 반영된 상품이다.
 
무통장 가입 때 기본금리가 연 1%(잔액 100만원 이하)로 주택청약종합저축과 NH채움카드 가입여부에 따라 각각 0.5% 포인트의 우대이율이 추가로 적용된다. 거래실적이 일정금액 이상일 경우에는 월 10회 전자금융수수료 및 자동화기기출금수수료 면제와 환전수수료도 70% 우대된다.
 
특히 여성의 라이프 스케줄(본인 결혼·출산, 자녀돌잔치·입학)에 따라 우대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고 교차판매 등에 따라 적금의 경우 최고 1.0% 포인트, 예금의 경우 최고 0.3% 포인트추가 금리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적금의 경우 1년제 기본 금리는 2.5%로 우대금리 적용 때 최고 3.5%까지 가능하며, 예금의 경우 1년제 기본금리는 2.6%로 우대금리 적용시 최고 2.9%가 가능하다.
 
여성의 건강한 삶을 위하여 적금은 20만원이상, 예금은 500만원이상 가입고객에게 여성특정암(유방암, 자궁암, 난소암 등)을 보장하는 보험과 함께 성폭력범죄상해위로금, 외모추상장해보험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한다. 고 미 기자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