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은 2014년도 항공기 추가 도입과 노선 확대 등에 대비해 신입 및 경력 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부문은 객실승무원을 비롯해 경영·영업·정비·운항·운항통제·안전보안 등 전 부문이다. 채용규모는 약 90여명 수준으로 알려졌다.
 
40~50명을 뽑을 예정인 객실승무원은 경력과 신입을 통틀어 40~50명을 선발한다. 경력자는 국내외 항공사에서 객실승무원으로 4년 이상 재직했거나 부사무장 이상의 경력이 있어야 하며, 신입은 2014년 3월 이전 졸업예정인 전문학사 이상 학력을 소지해야 한다.
 
공통사항은 신장 162㎝ 이상, 교정시력 1.0 이상이어야 하며, 접수일 기준 유효한 공인 어학성적을 제출해야 한다. 중국어 및 일본어 능통자는 우대한다.
 
인사교육·손익·대외협력·IT개발·자금/세무·수입관리·마케팅·웹디자이너·정비·정보보호 부문에서는 경력을, 법무·수입관리·마케팅·웹디자이너·정비·운항승무지원·운항관리·승무원편조 담당은 신입을 선발한다.
 
지원서는 14일 오전 10시부터 24일 자정까지 11일간 제주항공 채용 홈페이지(recruit.jejuair.net)의 '입사지원' 란에서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전형방법은 서류전형, 실무면접, 임원면접 등 3단계이며, 객실승무원은 임원면접 이후 체력검정 및 신체검사를 추가로 실시해 최종합격자를 발표한다.
 
전형일정 등 기타 자세한 내용은 제주항공 홈페이지 채용안내를 참고하면 된다. 고 미 기자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