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컨트리클럽은 설 명절을 맞아 제주도민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모임이나 향우회 3팀 이상 예약 시 1팀 그린피에 24만원에 이용이 가능하며 말띠 고객을 동반하면 팀 수에 관계없이 1팀당 24만원의 그린피가 적용된다.
 
8시 이전 예약일 경우 그늘집 식사권이 추가로 제공되며 마지막 홀 버디를 기록한 팀에게는 2만원 상당의 클럽하우스 식사권도 제공된다.
 
설 당일인 31일에는 설 특별 그린피 10만원에 이용이 가능하면 오전 11시 이전 예약일 경우 1만원을 추가로 할인해준다.
 
또한 설 명절 가족들과 즐겁게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가족 3대가 어우러지면 연장자 1명의 그린피를 면제해주는 패밀리이벤트, 3팀이상 단체 예약시 1팀당 그린피 28만원씩 적용해주는 프렌즈 이벤트가 실시된다.
 
설 당을 2인 플레이도 가능하며, 마지막 홀에서 버디를 잡은 팀에게는 클럽하우스 굴파전이 무료로 제공되고, 홀인원시 1년간 오라골프장 준회원 자격을 부여하는 행운의 홀인원 이벤트 등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가실시된다.
 
아울러 도민을 대상으로 오라CC무료입장권 등 100% 당첨되는 푸짐한 경품 추첨도 이벤트 진행한다. 문의=747-5100. 김하나 기자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