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희범 2차 펀드 출시"
 
민주당 고희범 제주도지사 예비후보
 
○…고희범 민주당 제주도지사 예비후보가 '클린! 고희범 2차 펀드'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목표액은 2억8325만원이며 이자율은 3.5%다.
 
상환은 지방선거일 이후 60일 이내에 이뤄지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블로그(http://blog.daum.net/heebum)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고 예비후보는 "도민들에 진 '빚'이 제주정치를 교체하는 '빛'이 될 수 있도록 성실하고 진정성있게 발로 뛰는 후보가 되겠다"고 밝혔다.
 

 
한반도 평화로드맵 세미나 참석
 
새정치 신당 박진우 제주도지사 예비후보
 
○…박진우 (가칭)새정치 신당 제주도지사 예비후보는 10일 서울롯데호텔에서 열린 '크리스토퍼 힐 전 미국 국무부 차관보 초청 동북아 평화를 위한 한반도 평화로드맵'세미나에 참석했다.
 
박 예비후보는 이날 크리스토퍼 힐 전 차관보를 면담, 남·북한 화해·협력에 대한 의견을 교환하고 남북 정상회담 제주 유치 당위성을 설명했다.
 
박 예비후보는 11일 서울 대방동 여성프라자 회관에서 열린 (가칭)새정치 신당 정책기조 설명회에 참석했다.
 

 
"원희룡 차출설 도민 무시"
 
신구범사무소 성명
 
○…새누리당의 원희룡 전 국회의원 제주도지사 후보 차출설과 관련 신구범사무소는 11일 "제주도민의 의사와 정서를 무시한 선거공학적 작태"라고 비난했다.
 
신구범사무소는 이날 성명을 통해 "수차례에 불출마를 천명한 원 전 의원에게 제주도지사 출마를 강요하다 못해 '출마하지 않으면 두고 보라'며 협박까지 하는 것은 강압적 전략공천의 의지를 노골화 한 것"이라며 ""새누리당 중앙당의 그러한 발상과 음모를 도민은 용인하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