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비기획단, 다음달 3일까지 당선작 상품권 수여

도민체전 준비기획단이 120만 내외 제주도민이 함께할 포스터와 표어를 공모한다
 
도민체전 준비기획단 오는 4월 18일부터 20일까지 사흘간 제주종합경기장 주경기장을 무대로 제주시일원에서 펼쳐지는 '제48회 제주특별자치도민체육대회' 개최와 관련, 제48회 도민체전 포스터와 표어를 공모하고 있다.
 
포스터와 표어는 도민체전 개최를 주제로 참여와 경쟁 그리고 도민화합과 건강증진의 스포츠 축제 의미 구현, 유네스코 등제 자연과학분야 3관왕(세계자연유산, 생물보전지역, 세계지질공원) 및 2014년 제95회 제주전국체전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하는 내용을 담으면 된다.
 
표어는 16자 이내로 포스터는 전지의 1/4(4절지, 초등 4학년 이상), 또는 1/8(8절지, 초등 3학년 이하 유치부)로 하면 되며 도내에 주소를 둔 도민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공모 기간은 다음달 3일까지이며 공모 마감일인 3일까지 접수된 작품에 한 해 선정위원회를 거쳐 발표할 예정이다. 
 
제출방법은 직접 제출 또는 우편 접수, 표어인 경우는 제주특별자치도체육회 홈페이지(http://www.jejusports.or.kr) 참여마당 "체육회에 바란다"에 비공개글(전화번호 등 연락처 반드시 기재)로 다음달 3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다만 표어는 1인 5점 이내, 포스터는 1인 2점 이내로 한정되며 선정 작품 활용은 도민체전 개최 시 안내 프로그램 및 관련 홍보물에 게제하고 포스터로 제작 배포해 활용할 예정이다.
 
한편 공모 입상자는 3월 10일에 제주특별자치도체육회 홈페이지 및 개인별 통지하며 포스터 최우수작 1편 50만원, 우수작 5편 각 10만원 상당의 상품권, 표어는 최우수작 1편 25만원, 우수작 4편 5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수여한다. 김대생 기자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