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정식 오픈 앞서 두 달간 진행 예정

제주국제공항 출국장면세점의 신규 운영업체로 선정된 한화타임월드가 20일 부터 임시매장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한화타임월드는 제주국제공항 3층 출국장면세점의 그랜드 오픈에 앞서 130㎡(39평) 규모의 임시매장을 운영할 계획이다. 
 
한화타임월드는 약 두 달간 진행될 것으로 예상되는 본 매장 준비기간에 따라 출국 관광객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임시매장을 우선 운영하기로 했다. 임시오픈 매장에서는 화장품, 담배, 전자제품, 선물 아이템 등이 우선 판매된다. 
 
한편 한화타임월드에서 운영하는 제주국제공항 출국장면세점은 오는 7월 정식 오픈을 계획하고 있다. 
 
한화타임월드는 두 달간의 준비기간을 통해 매장 인테리어 공사 뿐 아니라 매장환경과 매장 방문객들의 방문 목적, 쇼핑 시간 등을 고려해 MD와 레이아웃에도 변화를 준다는 계획이다. 
 
업체 측 관계자는 "전형적이고 카테고리화된 기존 면세점들의 레이아웃이나 상품 구성을 탈피해 새롭게 오픈할 것"으로 밝혔다. 
 
한화타임월드는 지난 2월 제주국제공항 출국장면세점의 운영업체로 선정돼 20일 부터 오는 2019년 4월 19일까지 운영하게 된다. 
 
한화타임월드는 갤러리아백화점의 특화된 마케팅, 외국인 고객관리 시스템 및 서비스 등 리테일 노하우를 면세점 운영에 적극 적용하여 운영한다는 계획이다. 노컷뉴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