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 다양한 먹을거리 마련

▲ 휘닉스아일랜드   
 
서귀포시 성산읍 섭지코지에 위치한 휘닉스아일랜드가 봄철 다양한 먹을거리를 준비했다.
특히 제주 동부 지역의 유일한 이탈리안 정통 레스토랑인 '민트'는 눈으로 맛보는 요리란 평가를 받고 있으며 사방이 유리로 된 글라스하우스 2층에 위치해 제주 바다의 절경을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아늑하게 둘러 쌓인 돌담에서 즐기는 '불턱 야외 바비큐'는 가족과 친구, 연인 등이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제주산 오겹살, 목살과 전복 등 해산물, 소시지 등을 구워먹을 수 있다.
또한 휘닉스아일랜드 오렌지동 1층에 위치한 한식당인 '일출봉'은 현대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문의=휘닉스아일랜드(731-7000).
 


뷔페식당 리뉴얼

▲라마자프라자제주호텔
 
라마다프라자제주호텔이 오는 5월1일 새롭게 태어난다.
라마다프라자제주호텔은 지난 5개월간 객실 및 뷔페식당 리모델링 공사를 진행, 기존 380실의 객실을 400실로 증설하고 리뉴얼된 뷔페식당을 제공한다.
또 5월 한달간 월~목요일 할인쿠폰 소지자에 한해 석식뷔페 40% 할인(36,300원), 점심뷔페 30% 할인(23,000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쿠폰은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호텔, 모바일 웹페이지(m.ramadajeju.co.kr)에서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호텔 홈페이지(www.ramadajeju.co.kr)를 참조하면된다. 예약 및 문의=729-8305.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