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close

제민일보

사이드바 열기
HOME 사회/복지 장애인/복지
제1회 전도지체장애인체육대회
김윤권
입력 2001-10-28 (일) 19:22:14 | 승인 2001-10-28 (일) 19:22:14 | 최종수정 (일)
‘도전하는 정신, 성취하는 기쁨, 하나된 우리’라는 기치를 내건 제1회 전도지체장애인체육대회가 28일 한림체육관을 비롯한 각종 경기장에서 열렸다.

㈔제주도지체장애인협회가 주최하고 제주도가 후원한 이번 체육대회에는 장애인과 그 가족, 자원봉사자 및 진행요원 등 총 40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장애인생활체육을 통하여 장애인의 건강증진을 도모하는 동시에 회원 상호간의 화합의 장으로 승화된 이번 체육대회에 참석한 장애인들은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각 시·군을 대표해 대회에 참석한 선수들은 토치아, 게이트볼, 론볼링, 스틱컬링, 휠체어 마라톤 등 다양하게 마련된 종목에서 선의의 열띤 경쟁을 펼치는 한편 상대팀의 멋진 플레이에는 아낌없는 박수를 보내는 등 보기 좋은 광경들을 연출하기도 했다. 또한 여러 단체에서 나온 자원봉사들은 행사장을 바쁘게 뛰어다니며 체육대회의 원활한 진행을 도왔다.

제주시 대표로 참가한 한 장애인은 “평소에도 운동하고 싶은 마음은 있었지만 기회가 그리 많지 않은 편이었다”면서 “앞으로 이런 행사가 자주 마련돼 나와 같은 장애인들도 마음놓고 언제든지 운동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윤권  webmaster@jemin.com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 게임 2007-06-30 02:48:17

    게임방에 갈 필요가 없습니다.
    스릴넘치는 카지노게임을 언제 어디서나
    대박찬스 바로 당신이 주인공입니다.   삭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con
    "제민일보 네이버에서 본다"

    도내 일간지 유일 뉴스스탠드 시행

    My뉴스 설정방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