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FC·군산제일고·영덕고

<서울중랑FC>

서울중랑FC는 지난 2011년11월20일 창단, 짧은 역사 속에서도 클럽축구의 강팀으로 군림하고 있다. 2014전국고등축구리그 서울남부리그에서 12승1무3패로 리그 2위를 달리고 있다. 백록기에는 첫 출전이며 U-17대회에 참가한다.
 
◇참가선수단 명단
 
△단장=류지훈 △감독=장민석 △코치=조만근 △선수=구교원 김재현 김재호 박광윤 박재훈 박종찬 박종혁 백선민 백종인 위성욱 유석훈 이종학 장형진 장희현 고나단(이상 3학년), 곽요한 김승호 김정민 박수호 박승현 이승민 오상석 임동현 최명성(이상 2학년)
 


<군산제일고>
 
지난 1995년 제3회 백록기대회에 첫 출전해 인연을 맺은 군산제일고는 이후 6차례 출전, 끈끈한 정을 이어오고 있다. 2014전국고등축구리그 호남리그에서 10승3무2패로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다. U-17대회는 불참.
 
◇참가선수단 명단
 
△단장=박종수 △감독=김이주 △코치=하은철 △선수=정택현 지효찬 차민형 최민혁 강성빈 길황현 김경민 김도윤 김승원 김원준 김진완 박혜웅 백승일 이주헌 이후록 임병찬 전진영(이상 3학년), 정인재 정현욱 길승호 김의중 김종석 김진세 문상진 박범진 박종현 손창모 송수찬 송현우 이우상 임형민 정기연(이상 2학년), 한부성(이상 1학년)
 


<경북영덕고>
 
지난 1993년 3월 창단한 경북영덕고는 제3회 백록기대회에 처음으로 얼굴을 내밀었다. 이번 대회까지 모두 8차례 출전이며 2014전국고등축구리그 경북대구리그에서 7위에 올라 있다. 
 
◇참가선수단 명단
 
△단장=이의섭 △감독=정동연 △선수=이선우 이승준 장경남 정호운 조재일 김보성 김승록 김영효 김진수 박효묵 윤영웅(이상 3학년), 조재영 최진환 김병수 김성호 박상원 박재찬 박홀 이민준(이상 2학년), 이정현 강병민 김주성 김현우 배기환 오주헌(이상 1학년).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