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광명공고·경기화성FC·부산기장고

<경기광명공고>
 
지난 2007년11월12일 창단된 경기광명공고는 지난해에 이어 백록기대회 두 번째 참가하고 있다. 2014전국고등축구리그 경기서부리그에서 9승3무3패를 기록하며 리그 3위를 달리고 있다. U-17대회에도 참가해 상위 입상을 노린다.

◇참가선수단 명단
 
△단장=탄종성 △감독=김희정 △코치=최종혁 △선수=조규영 최훈석 홍재훈 홍창의 강기성 김대홍 김종헌 서성진 승재훈 오진현 장형준(이상 3학년), 채대현 최선규 현진수 강종민 김광수 김동현 김영호 김하람 민웅희 백경현 양승연 엄태승 전정권 정선호(이상 2학년), 박호빈(이상 1학년)
 


<경기화성FC>
 
경기화성FC는 지난해 12월3일 창단된 신생팀으로 백록기대회와는 올해 첫 인연을 맺었다. 2014전국고등축구리그 경기중부리그에서 6승2무4패로 리그 3위에 올라 있다. U-17대회에는 불참한다.  
 
◇참가선수단 명단
 
△단장=이기용 △감독=김태흠 △코치=정연택 △선수=김진용 박찬우 변상민 우종현 우준하 원관연 이대현 장보고 전흥민 하건우 한원희(이상 3학년), 고수창 김규연 김동환 김상진 김송현 김현우 손준혁 안지훈 이찬형 최민혁 한병수 홍현진(이상 2학년), 이창욱(이상 1학년)
 


<부산기장고>
 
지난 1997년 제5회 백록기에 첫 출전한 부산기장고는 올해까지 여섯 번째 출사표를 던져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2014전국고등축구리그 부산권리그에서 2승1무8패를 기록, 리그 6위를 달리고 있다. U-17대회에 참가.
 
◇참가선수단 명단
 
△단장=박임숙 △감독=고성민 △선수=권용준 김휘빈 박효범 서민찬 조수영 하제우 곽성용(이상 3학년), 김동훈 이상재 정호윤 한재준 강성빈(이상 2학년), 김우진 김정호 박성원 박재현 서종진 오승우 윤원영 임현수 장준수 전종원 정현철(이상 1학년).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