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제주, 한국서비스대상 수상 기념 도민 스페셜 패키지 출시

 
롯데호텔제주는 '2014 한국서비스대상' 종합대상 수상을 기념해 8~9월 '제주도민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 
 
선착순 1일 14팀 한정으로 판매되며, 객실 1박과 조식 2인, 20만원 상당의 시그니처 디너 2인이 기본 특전으로 제공된다. 
 
사계절 야외 온수풀 '해온'을 횟수 상관없이 이용할 수 있고, 매일 밤 국내 정상급 뮤지션들의 힐링 콘서트도 열려 감동을 더한다. 피트니스 클럽 2인 무료, 키즈월드, 프라이빗 비치 라운지 무료 이용도 포함됐다.
 
8월 10~13일, 26~31일은 37만원, 9월 주중(일~목) 27만원, 주말(금~토) 32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며 추석연휴(9/6~8)는 제외된다.
 
예약문의=1577-0360.
 

 
대한항공, SNS회원 대상 온라인 홍보 대전
 
대한항공은 SNS 회원들을 대상으로 '대한항공 홍보대전'을 오는 9월5일까지 진행한다. 
 
대한항공 페이스북(www.facebook.com/KoreanAir)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가신청은 대한항공이 취항하는 미국의 여행지에 대한 홍보물을 자유형태로 제작해 8일까지 대한항공 페이스북 이메일 계정(facebook@koreanair.com)으로 제출하면 된다.
 
우승자에게는 국내선 왕복 항공권 2매, 준 우승자에게는 모형항공기 등을 상품으로 증정하고, 참가자들이 작성한 홍보물에 '좋아요'와 '댓글' 등을 작성한 SNS회원들에게도 공연 초대권, 음료 교환권 등이 지급된다.
 

 
켄싱턴제주호텔, 루프탑 태닝존 오픈 기념 이벤트
 
켄싱턴제주호텔는 최고의 장소에서 태닝을 즐길 수 있는 '루프탑 태닝존'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프닝 이벤트는 20일까지 켄싱턴 제주 호텔의 페이스북(www.facebook.com/kensingtonjejuhotel)과 블로그(blog.naver.com/kenjeju)에서 참여할 수 있다. 루프탑 태닝존을 방문하고 태닝 버틀러와 함께 인증 사진을 댓글로 남긴 고객 중 매일 추첨을 통해 '더 스파 by 딸고'의 스파 이용권을 제공하며, 블로그의 태닝존 오픈 이벤트 페이지를 개인 SNS에 올린 후 블로그 댓글에 루프탑 태닝존을 가고 싶은 이유를 올린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디럭스룸 이용권을 제공한다. 
 
문의=735-8926.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