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우주박물관, '빅 이벤트' 

2월18일~22일…체험 프로그램 등 다양 
 
제주항공우주박물관(JAM)이 설 연휴기간인 오는 18일부터 22일까지 '가족과 함께하는 빅(Big)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을 맞아 JAM을 찾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전시 관람권과 테마관 입장권 무료 증정, 연 만들기 키트 제공, 연 만들기 체험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설 연휴 JAM을 찾는 4인 이상 가족에 대해서는 어린이 1명에게 무료 관람권을 증정한다.또 행사기간 중 신분증을 지참한 양띠 고객에 한해 전시 관람권 구매 때 테마관 무료입장권 1장을 준다.
 
설날인 19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전시 관람권을 구매하는 어린이 동반 20가족을 대상으로 연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당일 총 4회(11:20, 13:20, 14:20, 15:20)에 걸쳐 회차별 선착순 20가족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문의=064-800-2000.
 
 
제주그랜드호텔, 특선 이태리 요리
행복한 우리가족 사진전 이벤트도 
 
 제주그랜드호텔(대표 양경홍) 내 삼다정은 2월 한 달 동안 졸업·입학생 특선 이태리요리를 비롯해 '행복한 우리가족 사진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선 이태리 요리는 달팽이스튜, 해산물그라탕, 철판우동미트볶음, 갈릭훈제치킨피자, 미트볼파스타, 치아바타, 포카치아 등으로 나만의 달콤 크레페 만들기 코너도 함께 준비돼 있다.
 
삼다정 이용 고객 대상으로 '행복한 우리가족 사진전' 이벤트를 진행, 가족사진을 찍고 포토제닉으로 선정된 가족에게 숙박권, 뷔페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삼다정 저녁 뷔페는 성인 7만원, 소인 4만원이다. 도민 20% 할인. 문의=710-8231.
 
 
해비치호텔&리조트 제주, '밸런타인 패키지' 
쿠킹 클래스 및 객실 데코레이션 등 제공
 
해비치호텔&리조트 제주(대표 이민)는 오는 15일까지 쿠킹 클래스와 객실 데코레이션 등이 포함된 '스위트 밸런타인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에는 헬룸 풍선과 LED 캔들 등이 장식돼 로맨틱한 분위기를 조성하며, 커플이 함께 배우는 2인 쿠킹 클래스와 초콜렛 케이크 체험 프록램도 준비했다.
 
사전 예약을 통해 호텔 로비 아트리움의 LED 전광판이나 야외 수영장을 배경으로 한 글라스바에서의 프로포즈 이벤트도 지원한다. 가격은 37만원부터. 문의=780-8000.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