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close

제민일보

사이드바 열기
HOME 경제 제주관광가 소식
관광가 소식
김봉철 기자
입력 2015-03-12 (목) 17:33:44 | 승인 2015-03-12 (목) 17:35:00

신라스테이 제주, 봄 여행 패키지 출시

신라스테이 제주는 봄을 맞아 가족·친구와 함께 여행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봄 여행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연인·부부를 대상으로 한 '헤븐리 스프링'과 친구와 제주여행을 즐기는 '해피투게더', 아이와 함께 여행하는 가족을 위한 '러블리 마이 베이비' 등 세 가지 테마로 출시됐다.
 
'헤븐리 스프링' 패키지는 특급호텔 수준의 침구를 자랑하는 객실 1박, 제주시 전경이 한 눈에 보이는 '루프탑(Rooftop) 바'에서 맥주 또는 와인, 기념 선물 세트로 구성됐다.
 
'해피투게더'는 동성 친구와의 제주 여행에 적합한 패키지로, △객실 1박과 △이태리 명품 커피인 코바(COVA)커피 2잔, △루프탑 바 맥주 또는 와인이 포함됐다.
 
'러블리 마이 베이비'는 패밀리 트윈 객실 1박과 조식 뷔페 2인, 어린이를 위한 특별 선물인 '키즈 러브 햄퍼' 등이 제공된다.
 
라마다프라자제주, 생맥주 무제한 불금파티
 
라마다프라자제주는 오는 27일 호텔 1층 뮤직바 블랙스톤즈에서 '뮤직 디제이와 함께하는 생맥주 무제한 불금파티' 이벤트를 저녁 7시부터 진행한다.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먹거리와 시원한 생맥주를 무제한 즐길 수 있으며, 요소요소 재미있는 경품 이벤트와 흥미진진한 디제잉으로 제주에서 클럽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이다.
 
이벤트 입장권은 1인 2만원으로 사전예약을 통하여 구입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엄마와 함께하는 쿠키 만들기' 쿠킹글래스를 쵸콜릿 공예체험, 버터쿠키 만들기를 주제로 호텔연회장에서 3월 21일 오후 1시부터 2시간동안 진행 한다. 2인 1팀으로 구성하여 1팀당 참가비는 4만원이다.
 
박물관은 살아있다, 화이트데이에 와인 증정
 
테마파크 '박물관은 살아있다'는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커플 전원에게 와인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일까지 쿠팡에서 다크룸 에피소드1을 구입한 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alivemuseum2009)에 기대평을 남기고 '좋아요'를 누르면 참가가 완료된다. 다크룸 에피소드1은 70분간 암흑 속에서 '우리는 눈감고 논다!'라는 주제로 유쾌한 미션들을 수행하는 체험 프로그램이다.
 
구매 후 담당자 메일(smoh@alivemuseum.com)로 자신의 커플사진을 보낸 후, 화이트데이 당일에 다크룸 에피소드1 체험을 하면 커플사진이 부착된 애플와인을 받을 수 있다. 이번에 증정되는 와인은 '한국애플리즈'가 전통 옹기독에서 경북 의성 사과를 7년 이상 숙성해 만든 애플와인이다.

김봉철 기자  bckim@jemin.com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봉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con
"제민일보 네이버에서 본다"

도내 일간지 유일 뉴스스탠드 시행

My뉴스 설정방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