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뢰 바탕으로 최상의 금융서비스"

제주시농협 화북지점
 
제주시농협 화북지점(지점장 김대석)이 1일 개점 39주년을 맞는다.
 
화북지점은 1976년 제주동부단위농협 화북분소로 시작, 현재까지 농업인 및 지역주민과 동고동락을 함께하며 믿음직한 후원자로서의 역할에 충실해 오고 있다.
 
특히 2012년 도내 모든 지점 중 최초로 예수금 1000억원을 달성하는 등 지역 대표 금융기관으로 자리매김한 화북지점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조합원과 지역주민·업체를 대상으로 최상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대석 지점장은 "앞으로도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삼는 금융기관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755-3527.
 

 
"제주유통의 혁신으로 고객 서비스 실현"
 
㈜뉴월드
 
㈜뉴월드(대표 문정옥)가 1일 창립 19주년을 맞는다. 
 
뉴월드는 지난달 탑동사거리에 제주 최초로 창고형할인점 MATRO를 오픈했다.
 
제주기업으로서 도민들의 해외직구 및 수입상품 등 구매에 불편함을 해소시켜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서비스를 실현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본점인 화북점을 비롯해 일도점, 신제주점 등 직영 영업 매장 7곳과 제주시 연동 신시가지 뉴월드복합매장, 화북동 클리닉빌딩, 물류센터 등 3개의 임대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최고의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라는 슬로건으로 창립한 토종 유통기업으로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상품과 한 발 앞선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문정옥 대표는 "제주인·제주기업이라는 자존심과 책임감을 동시에 제주 유통 역사를 다시 쓴다는 신념과 각오를 바탕으로 제1의 유통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726-6900.
 


"도민·관광객의 편안한 항공 이용 위해 최선"
 
㈜아세아항공
 
㈜아세아항공(대표 양창헌)이 1일 창립 17주년을 맞는다.
 
아세아항공은 ㈜아시아나항공 협력기업으로 항공권 예약·발권·판매·심사·화물 운송과 같은 종합 항공 업무를 제공하는 등 도민과 관광객의 편안한 항공 이용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한 신상품 개발로 관광객 유치는 물론 지역경제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으며, 항공 좌석을 지속적으로 증가시키며 제주지역 관광객 유치에 앞장서고 있다.  
 
양창헌 대표는 "임직원 모두가 1인 3역이 가능한 업무 능력과 최고의 실력을 겸비하고 있다"며 "고객에게 신뢰받는 아름다운 기업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기 위해 완벽한 서비스로 모실 것"이라고 말했다. 743-6111.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