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티호텔 제주, 와인 바자르 행사 개최

롯데시티호텔 제주에서 와인 바자르가 열린다.

이번 와인 바자르는 1일부터 15일까지 롯데시티호텔제주 1층에서 매일 오후 2시부터 10시까지 선보인다.
와인을 선호하는 와인 애호가 및 지인들에게 선물이 가능한 다양한 국가, 다양한 품종의 와인을 최대 80% 할인된 행사 가격으로 해외에서 직접 구매하는 것과 같은 혜택이 주어진다.

또 지금은 구할 수 없는 보르도 그랑크뤼 올드빈티지 와인들도 이번 기회에 구입할 수 있다.

이외에도 시중에서 구할 수 없는 매그넘 사이즈 와인 및 대중적인 와인 등 100 여종의 와인을 구입할 수 있고, 롯데시티호텔 제주 6층 C'GARDEN에서 코르크 차지(Cork Charge) 없이 와인을 즐길 수 있다.
 

 
신라스테이 제주, 루프탑 라운지 신메뉴 출시

신라스테이 제주는 호텔 꼭대기층 '루프탑 라운지'에서 야경과 함께 즐기는 수 있는 맥주와 콤비네이션 피자 등 안주 메뉴를 새롭게 선보인다.

또 국산·수입 맥주 5병을 골라 담을 수 있는 '비어 바스켓'과 셰프 특선 피자, 각종 치즈, 제철 과일 등 각종 안주거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금·토요일에는 여유로운 주말의 휴식을 만끽하며, 무제한으로 와인을 맛보는 '위크엔드 와이너리'가 열린다. 와이너리에서는 레드와인 4종과 화이트와인 4종을 마음껏 맛볼 수 있으며, 간단한 모둠스낵 세트가 함께 제공된다.

루프탑 라운지는 평일과 주말 오후 6시부터 11시까지 운영되며, 가격은 비어 바스켓이 1만5000원부터다. '위크엔드 와이너리' 가격은 1인 3만원으로, 와인과 스낵세트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