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이익 사회 환원으로 신뢰 쌓아"

㈜금강전기조명
 
㈜금강전기조명(대표 고혁남)이 오는 3일 창립 19주년을 맞는다.
 
금강전기조명은 제주시 아라동 축협 한우플라자 맞은편에 위치, '제주 사회에 한줄기 빛이 되자'란 슬로건으로 LED(발광다이오드) 조명 전기 선두업체로 도약했다.
 
특히 삼성LED, 솔라루체LED, 남영전구LED 등의 제주 총판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무선 네트워크 기반 홈 솔루션 시스템 활성화를 위해 서울통신기술 및 코콤, 코믹스 총판점도 맡고 있다.
 
고혁남 대표는 "국내 우수기업들과 협력해 친환경 LED 조명을 공급하고 있다"며 "착한가게 캠페인에 동참하는 등 기업 이익의 사회 환원을 통해 신뢰와 사랑을 받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702-2051.
 

 
"나눔 실천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 

제민신협 도남지점 
 
제민신협 도남지점(지점장 강진호)이 오는 4일 개점 11주년을 맞는다. 
 
도남지점은 2014년 경영평가 최우수상, 사업평가 대상을 수상하는 등 최상의 경영 성
과를 바탕으로 수준 높은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 도내 신협 최초로 자산 3000억원을 달성했으며, 사회복지단체와 연계한 사랑의 김장 담그기, 연탄 나눔 행사, 빵 봉사를 매년 실시하고 있다.
 
또한 저소득·저신용 근로자 지원 대출(햇살론)을 적극 시행하는 등 지역사회에 맞는 최우량 예·적금 및 대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강진호 지점장은  "나눔 실천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와 더불어 조합원과 함께 성장하는 신협으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말했다. 753-0621~3.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