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 가정의 달 도민할인 이벤트

제주신라호텔 뷔페 레스토랑 '더 파크뷰'는 가정의 달을 앞두고 5월말까지 브런치와 디너 뷔페를 이용하는 제주도민에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실시한다.

먼저 봄철 원기 회복에 좋은 전복 특선 요리를 4월 한정으로 선보인다.

전복 특선 요리로는 전복 숯불구이, 초밥, 부야베스(프랑스 전통 요리로 지중해식 해산물 스튜), 전복 불로탕 등 전복을 이용한 다양한 요리가 준비돼 있다.

또 5월에는 가정의 달을 기념해 디너 뷔페 이용 고객에게 최고급 샴페인 '멈(G.H.MUMM)' 1잔과 캐릭터 모양 컵케이크를 제공할 예정이다.

핫 코너에선 이탈리아 정통 수제 화덕 피자, 즉석 파스타, 직화구이 숯불 바비큐 등을, 콜드 코너에선 제주산 신선 채소와 자연산 생선회를 맛볼 수 있다. 이밖에도 아시안 코너에서는 100% 수제 방식으로 빚은 딤섬을 비롯해 최상의 중식 요리를 제공하고 있다.
 

 
라마다프라자제주, 도민 특별 패키지 출시

 

라마다프라자제주는 4월 제주도민을 위한 특별한 패키지를 출시했다.


일요일부터 수요일까지 바다방향 객실 1박, 2인 조식뷔페, 2인 석식뷔페, 2인 수영장을 모두를 23만5000원(세금 포함)으로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를 판매하고 있다.  

이번 특별 패키지 이용을 위해서는 반드시 신분증을 제시해야 이용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호텔을 이용하는 모든 도민을 대상으로 포토콘테스트 이벤트도 6월까지 진행하고 있다. 

제주의 봄을 가장 잘 나타낼 수 있는 사진 1컷과 함께 신청서를 제출하면 참가할 수 있다. 경품으로 호텔 2박 숙박권, 뷔페식당 이용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호텔 홈페이지(www.ramadajeju.co.kr)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