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가격 정보 적기 제공" 

한국감정원 제주지사
 
한국감정원 제주지사(지사장 강형기)가 15일 개점 41주년을 맞는다.
 
제주지사는 재산의 경제적 가치를 정확하게 평가하고, 국민 경제활동에 필요한 부동산 가격 정보를 적기에 제공하고 있는 부동산 조사·평가·통계 전문 공기업이다.
 
특히 지난해부터 감정평가 타당성 조사, 보상 평가 검토 및 사전 표본 평가를 수행·지원하고 있으며, 부동산 가격 조사 체계 효율화를 통한 지가변동률, 주택 가격 동향, 전·월세 가격 동향 등의 통계와 지표도 제공하고 있다.
 
강형기 지사장은 "국민의 소중한 재산이 제대로 조사·평가받는 부동산 시장을 만들기 위해 최선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722-6872.
 


"전문 인력 양성·신기술 확보 최선" 

㈜대은
 
㈜대은(대표 송기택)이 16일 창립 11주년을 맞는다.
 
㈜대은은 전기 공사업체로서 도내 전력 수급의 대표 주자를 자부하며 한 차원 높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 만족과 서비스를 우선시하고 있다.
 
특히 부설연구소 설립과 신재생에너지 관련 분야의 투자를 통해 지속적인 고용 창출을 이뤄내고 있으며, 회사 차원의 봉사활동과 기부활동을 통한 사회 공헌에도 앞장서고 있다.
 
송기택 대표는 "오늘보다 더 나은 미래를 준비하는 작지만 강한 기업이 되기 위해 인재 중심 경영과 기술 중심 경영을 회사의 경영 방침으로 확립했다"며 "앞으로도 전문 인력 양성과 신기술 확보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748-8446.
 

 
"웃는 얼굴로 다가가는 서비스 제공"

동문새마을금고
 
동문새마을금고(이사장 이창성)가 17일 창립 37주년을 맞는다.
 
동문새마을금고는 제주시 동문시장 중심 상권에서 30년을 넘게 지역주민과 상인들을 위해 다양한 금융서비스와 편의를 제공해왔다.
 
특히 도내 새마을금고 경영 평가 대회에서 4년 연속 우수 금고로 선정되기도 했으며, 그동안 회원수 6000여 명과 총자산 460억원을 보유, 견실한 금융기관으로 성장했다.
 
또 장애인 복지시설에 성금과 물품을 기탁하는 등 사회 공헌 활동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이창성 이사장은 "고객들이 금고를 이용하는데 불편이 없도록 신속하게 업무를 처리하고 항상 웃는 얼굴로 먼저 다가가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서민과 상인을 위한 금융기관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752-0137.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