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반영한 고품격 디자인"

㈜제이엔디
 
㈜제이엔디(대표 강인찬)가 17일 창립 13주년을 맞는다.
 
㈜제이엔디는 실내 건축 전문 건설업체로서 그동안 제주돌문화공원 인테리어와 제주영상위원회 리모델링 등 다양한 공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해 시공력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제주도립미술관 내장 공사와 서귀포시 대정 주공아파트 마무리 공사 등을 맡으면서 신뢰와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내실 시공을 펼치는 등 아름다운 공간을 창조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강인찬 대표는 "전문 인테리어 업체로서 제주를 반영한 디자인과 절제된 우아함 및 고품격 디자인을 추구하는 등 관공서 인테리어와 주택 인테리어 분야에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고 말했다. 755-2161.
 


"성심성의로 제주 장례문화 향상"

천왕사 연화원
 
천왕사 연화원(본부장 김위종)이 17일 개원 9주년을 맞는다.
 
연화원은 한라산에 자리한 천왕사에서 관리·운영하는 봉안당 추모원으로, 도내 화장 문화에 대한 인식이 현재보다 많이 낮았던 시기에 기존의 봉안 시설과는 구분된 설계와 관리를 바탕으로 고인의 마지막 안식처를 제공해왔다.
 
특히 100% 원목으로 구성된 안치단을 비롯해 주차장과 진입로 확충 등 유족들의 접근성과 관련해서도 보다 나은 시설 및 관리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김위종 본부장은 "유족들의 고인에 대한 애끓는 심정을 조금이라도 위로하기 위해 더욱 성심성의를 다하는 등 향상된 제주의 장례 문화에 일조하겠다"고 말했다. 746-0070.
 

 
"친절로 고객 감동 서비스 제공" 

제주새마을금고 
 
제주새마을금고(이사장 한영석)가 18일 창립 37주년을 맞는다.
 
제주새마을금고는 1979년 제주시 일도동 지역을 거점으로 설립, 이후 제주시 전 지역으로 업무 구역을 확대하는 등 지역밀착형 서민금융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제주새마을금고는 지난 37년 동안 고객에게 최고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며 모든 임직원이 노력한 결과 현재 자산 1250억원을 조성했으며, 연체 비율도 0%대를 유지하고 있다.
 
한영석 이사장은 "매일 아침 친절 인사 등 자체 교육을 통해 고객 감동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모든 임직원들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지역주민에 대한 존경심을 잊지 않고 하나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757-3425.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