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close

제민일보

사이드바 열기
HOME 경제 제주관광가 소식
<관광가 소식>
김봉철 기자
입력 2015-04-16 (목) 13:49:02 | 승인 2015-04-16 (목) 13:58:17 | 최종수정 2015-04-16 (목) 14:58:12
   
 
     
 

신라스테이 제주, 열린 '갤러리 카페' 운영


신라스테이 제주는 호텔 로비에서 제주 작가의 작품을 감상하며, 이탈리안 명품 브랜드 코바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열린 '갤러리 카페'를 운영하고 있다.

로비에 전시된 작품은 제주 출신 이승수  작가의 조형물과 문창배 작가의 유화다. 

이승수 작가의 '숲(Forest)'은 호텔 내부 아뜨리움을 장식하고 있으며, 넝쿨줄기가 뭉쳐 있는 것 같은 자연적 이미지의 모빌로 호텔에 들어서자마자 눈길을 사로잡는다. 로비 한 켠 벽면을 장식하고 있는 그림은 문창배 작가의 '시간-이미지'로 제주의 현무암과 바다를 극사실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또 200년 전통의 프리미엄 커피 코바 커피는 오전 6시부터 오후 11시 30분까지 즐길 수 있다.
 

 
   
 
     
 
롯데호텔제주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

롯데호텔제주는 깜짝 이벤트 '블랙 프라이데이'를 17일과 24일 오전 10시부터 11시까지 2회에 걸쳐 진행한다.

이는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 예약하는 스마트 유저들 위한 패키지 최대 할인 이벤트이다.

할인 상품은 2가지 타입으로 20만원에 슈페리어 마운틴 객실 1박과 조식 2인이 포함된 실속형 '베이직'과 24만원에 디럭스 레이크 객실 1박과 조식 2인, 2박시 시그니처 디너 2인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타입 중 취향대로 예약 가능하다.

이와 함께 야외 수영장 '해온' 무료 이용과 피트니스클럽 2인, JDC 면세점 VIP 할인권 등도 제공된다. 투숙가능 일자는 5월 6~7일, 10~13일, 17~20일, 25~28일이다.
 

 
 
   
 
     
 
KAL호텔 , 스카이클럽 가입 사은이벤트
KAL호텔은 봄을 맞아  오는 29일까지 스카이 클럽(SKY CLUB) 회원가입 특별 사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 행사기간내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종합점심 뷔페 이용권 2매와 로비라운지에서 이용 가능한 아메리카노 2잔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스카이클럽은 제주KAL호텔과 서귀포KAL호텔의 숙박, 레스토랑, 부대시설의 다양한 상품과 할인혜택을 누릴수 있는 연회원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객실이용 특전으로 무료 숙박권 1매와 주중(월~목)우대 숙박권 1매가 제공되며, 회원카드 제시시 객실 50퍼센트 할인 (성수기 30퍼센트) 혜택을 연중 횟수 제한없이 제공한다. 
 

 
   
 
     
 
박물관은 살아있다, 정찬우·션과 기부 동참
 
관객참여 문화놀이 공간 '박물관은 살아있다'가 팟캐스트를 통해 유쾌한 기부 문화 만들기에 동참한다.

박물관은 살아있다는 방송인 정찬우와 가수 션이 진행하는 팟캐스트 방송 '기부스'와 손을 잡고 서울 마포구 사회복지협의회에 박물관은 살아있다 입장권을 기부하기로 했다. 기부한 입장권은 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노약자와 고아원, 한부모가정 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전달될 예정이다. 또 올해 말까지 매달 박물관은 살아있다 인사동 본점 입장권 50매씩을 기부하기로 했다.
 

 
   
 
     
 
티웨이항공, 캐릭터 '부토' 래핑기 운항
 
티웨이항공은 8일부터 자사 마스코트인 '부토' 래핑기 운항을 시작했다.

부토를 만나볼 수 있는 기내 아이템에는 종이컵, 좌석 헤드 커버, 기내식 박스 등으로, 부토 래핑기가 운항을 시작함에 따라 하늘을 나는 부토도 만나볼 수 있다. 앞서 8일 진행된 부토 플라이트 이벤트에서는 부토인형이 승객들을 맞이하고 기내에서는 퀴즈와 함께 경품을 제공해 호응을 얻었다.

이와 함께 래핑기 운항을 기념해 부토 비행기에 탑승하게 될 고객들을 위한 기내 퀴즈, 선물 증정, 부토와 사진촬영 등 특별한 선물을 준비한다.
 

 
   
 
     
 
제주항공, 김수현 메이킹필름 4개 언어로 공개

제주항공(대표이사 최규남)은 새 모델인 김수현의 화보촬영 과정을 담은 메이킹필름을 4개 언어로 공개한다.

제주항공은 김수현의 화보촬영 현장과 인터뷰 등을 담은 메이킹필름을 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4개 언어로 제작해 제주항공 페이스북과 유튜브(youtu.be/nb7sot06H04), 중국  웨이보에 15일부터 공개했다.

또한 이날부터 서울 김포국제공항 및 부산 김해국제공항, 삼성동 도심공항과 공항리무진버스, 공항버스 정류장 등에서 제주항공의 김수현 이미지광고를 볼 수 있다.

 

김봉철 기자  bckim@jemin.com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봉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con
"제민일보 네이버에서 본다"

도내 일간지 유일 뉴스스탠드 시행

My뉴스 설정방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