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산 임산물 세계화 첨병"

제주시산림조합
 
제주시산림조합(조합장 김하룡)이 18일 창립 53주년을 맞았다.
 
제주시산림조합은 조림·육림과 산림 보호산업을 위해 설립됐으며, 제주지역 녹화사업 성공에 기여해 왔다.특히 1995년부터 상호금융업무를 시작해 임업인들과 고객에게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2009년 임산물 유통센터 개점으로 임산물을 일본·미국에 수출하는 등 혜택을 돌려줄 수 있는 체계를 마련하기도 했다.
 
김하룡 조합장은 "제주산 임산물 세계화에 첨병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모든 직원이 노력하고 있다"며 "조합원 복지 및 지역사회 환원을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742-4883.
 

 
"조합원 만족 경영 경제 발전 앞장"

제주중앙신용협동조합
 
제주중앙신용협동조합(이사장 송철남)이 18일 창립 52주년을 맞았다.
 
제주중앙신용협동조합은 '조합원 감동'이라는 경영 이념 아래 최고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햇살론, 농어촌 진흥 기금 등 조합원 맞춤형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1만4400여명의 조합원과 자본금 98억, 1168억원의 자산을 보유한 금융기관으로 성장했다.
 
송철남 이사장은 "조합원 만족 최우선에 역점을 둔 경영을 통해 지역사회 공동체 의식을 제고하고, 지역 경제 발전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758-1001.



"완벽시공으로 건축 문화 발전 선도"

㈜신광종합건설
 
㈜신광종합건설(대표 임문건)이 19일 창립 23주년을 맞는다.
 
신광종합건설은 축적된 기술력으로 대형 건축·토목 공사를 시공, 중견 건설업체로서의 위치를 굳히고 있다.특히 모슬포 남항 물양장 공사와 제주컨트리클럽 리노베이션 공사 등을 맡아 마무리한 데 이어 서귀포시 강정택지개발지구, 서귀포의료원 신축 공사, 서귀포 해양경찰서 신축 공사를 수행하기도 했다.
 
임문건 대표는 "내실 있는 성장을 위해 직원 모두 견실·성실 공사에 주력하고 있다"며 "완벽한 시공력으로 건축 문화 발전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747-0864.
 

 
"친환경·품질로 소비자 중심 경영"

리바트가구 제주전시장
 
리바트가구 제주전시장(대표 이방호)이 19일 창립 3주년을 맞는다.
 
제주전시장은 제주시 오라3동 거북이 주유소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고품격 실속형 생활용 가구와 오피스·키친 전용 브랜드 전시장을 갖췄다. 차별화된 디자인과 함께 선도적인 트렌드로 고객이 원하는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종합 브랜드를 제공하고 있다.
 
이방호 대표는 "거품을 뺀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며 "친환경, 디자인, 품질이라는 3가지 원칙을 통해 고객 불편이 없도록 소비자 중심 경영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744-7077.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