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 '오션 뷰 테라스' 오픈

스페인 마요르카 등 세계 유명 휴양지에서나 볼 수 있는 최상급의 바다 전망 테라스가 제주에 생긴다.

제주신라호텔이 제주의 에메랄드빛 바다를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는 휴식공간인 '프라이빗 오션 테라스'를 20일 오픈했다.

'프라이빗 오션 테라스'는 1층 테라스와 2층 루프탑으로 이뤄져 있으며, 영화 '쉬리'로 유명한 해안가 절벽 '쉬리언덕'에 자리하고 있다. 바다 한가운데에 떠있는 듯한 느낌을 주며, 탁트인 실내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쾌적하게 쉴 수 있다.

해가 완전히 지고 나면 밤하늘 가득히 별천지가 펼쳐진다. 특히 올 여름에는 밤마다 2층 루프탑이 '지붕 없는 영화관'으로 변신, 밤하늘을 암막으로 달빛을 조명 삼아 영화를 감상할 수 있다.

또 제주의 비취색 바다를 표현한 무알콜 칵테일 '오션 블루 모히또'와 제주산 오미자·망고·한라봉으로 만든 차, 디저트도 맛볼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은 프라이빗 오션 테라스에서 시그니쳐 메뉴 무료 제공 혜택을 포함하는 '오션 브리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에는 △본관 스탠다드 객실 1박, △프라이빗 오션 테라스 혜택, △프리미엄티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라운지S 2인 입장 △와인 파티 2인 입장 △조식 2인 △선셋 요트 체험, 블루베리 따기 체험, 트레킹 체험 중 고를 수 있다. 6월1일부터 7월16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44만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다.
 

 
제주WE호텔, 선택형 멤버십 'CLUB THE WE' 출시 
 
제주WE호텔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연회원 멤버십 'CLUB THE WE'를 출시했다.

'CLUB THE WE'는  36만원, 57만원 두 가지 형태의 연회비로, '룸 스타일'과 '스파 스타일'로 다양한 혜택을 즐길 수 있다.

룸 스타일 멤버십인 R시리즈는 객실 1박과 55%할인 이용권 2장은 물론 객실업그레이드 이용권, 조식, 석식, 와인, 음료 등 다양한 이용권 바우처, 스파 할인권과 우대권이 제공된다.

스파 스타일 멤버십 W시리즈는 호텔 내 메디컬스파센터와 웰네스센타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스파와 워터테라피 프로그램에 초점을 두고 WE호텔의 천연화산암반수를 이용한 다양한 프로그램들과 다이닝에 더욱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최소 20가지가 넘는 이용권 및 할인권 바우처를 통해 멤버십 회원들은 개별 이용보다 훨씬 합리적인 가격으로 WE호텔 서비스를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연회원 기간 동안 객실은 상시 35%, 식사 및 음료와 주류까지 상시 20% 할인이 적용되는 등 파격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