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핵심 금융기관으로 거듭"


제주은행 도남지점 

 
제주은행 도남지점(지점장 부영준)이 28일 개점 24주년을 맞는다.
 
도남성환상가 내에 위치한 도남지점(지점장 부영준)은 인근상가와 지역주민에게 최상의 금융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특히 새희망홀씨대출 등 저소득·저신용자의 생활안정자금에 필요한 금융지원으로 서민금융 활성화에 노력하고 있다.
 
부영준지점장은 "따뜻한 금융을 실천하기 위해 고객만족을 최우선 전략과제로 삼고 최고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758-3141.
 


"경영 평가·자산 건전성 1등급 유지"

구좌농협
 
구좌농협(조합장 부인하)이 31일 창립 44주년을 맞는다.
 
구좌농협은 2013년 조합사업 경영 평가와 자산 건전성에서 1등급 유지 및 클린뱅크 인증 사무소 선정 등 괄목한 성과를 거뒀다. 특히 구좌 향당근 명품화 사업을 착실히 추진, 가공공장 및 홍보·체험관을 완공했으며, 착즙음료 시설을 통해 당근의 경쟁력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부인하 조합장은 "당근 개발과 콩 품종 육성, 병해충 방제, 기계화 사업 등을 추진하고 있으며, 조합원 복지와 사회 공헌활동에도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780-1132.
 

 
"제주 수산물 전국 소비자에 신선 공급"

㈜청룡수산
 
㈜청룡수산(대표 문영섭)이 31일 창립 22주년을 맞는다.
 
청룡수산은 옥돔과 갈치·고등어·참조기 등 수산물 가공 전문 유통업체로, 청정 제주 바다에서 나온 수산물을 전국 소비자들에게 신선하게 공급하고 있다. 또 HACCP 등 엄격한 위생 관리와 시스템을 갖추는 등 위생과 맛·신선도로 지식경제부의 지역 특화 선도 기업 지원 사업에 선정됐다.
 
문영섭 대표는 "식품 위생에 더욱 힘쓰면서 제주 수산 발전에 앞장서는 등 어민 소득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733-3111. "타이어·배터리 판매 및 정비 서비스 제공"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