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close

제민일보

사이드바 열기
HOME 경제 제주관광가 소식
<관광가소식>
김봉철 기자
입력 2015-05-28 (목) 16:43:36 | 승인 2015-05-28 (목) 16:45:13 | 최종수정 2015-05-28 (목) 16:45:09
   
 
     
 
롯데시티호텔제주 제주도민 패키지 출시

롯데시티호텔제주는 제주도민 만을 위한 파격적인 할인 혜택이 포함된 '제주도민 패키지'를 출시했다. 7월16일까지 예약 가능한 이번 패키지는 특전에 따라 3가지 타입으로 구성돼 취향대로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슬림형'은 이그제큐티브 객실 1박만 포함된 상품으로 실속있는 요금으로 시티호텔에서의 하룻밤을 즐길 수 있으며 '조식형'은 객실 1박과 조식 2인이 포함된다.

'석식형'은 객실 1박과 함께 도민들이 가장 좋아하는 15만원 상당의 C'Cafe 석식 뷔페 2인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더블베드와 싱글베드가 비치된 '패밀리 트윈' 무료 업그레이드, 6층 야외정원에 위치한 사계절 온수풀에서 아름다운 야경을 바라보며 여유로운 수영도 즐길 수 있다.

아이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도 제공된다. 어린이 동반 투숙고객에게는 롯데과자세트를 슬림형과 조식형 이용 고객에 한해 제공한다.

요금은 △슬림형 주중(월~목) 11만5000원, 주말(금~일) 15만원, △조식형 주중 15만원, 주말 18만5000원, △석식형은 주중 20만원, 주말 23만5000원이다.
 

 
   
 
     
 
신라스테이 제주, '레이니데이 스테이' 프로모션

신라스테이 제주가 비오는 날 투숙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박물관과 미술관 티켓을 증정하는 '레이니데이 스테이(Rainy Day Stay)'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레이니데이 스테이는 투숙일 중 비가 내릴 경우, 제주시 인기 전시관 무료 입장 티켓을 증정하는 6월 한정 이벤트다.

신라스테이 제주가 증정하는 전시 티켓은 호텔에서 자동차로 30분 내에 위치한 그리스문화 박물관과 트릭아이 미술관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2인 패키지 입장권이다. 제주에서 인기 높은 관광명소로 우천시에도 가족과 함께 실내의 풍부한 볼거리와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다.

그리스신화박물관은 세계최초의 그리스신화 전문 박물관으로 유럽 유명 박물관이 소장한 그리스신화 관련 작품만을 엄선해 풍부한 볼거리를 자랑한다. 트릭아이 미술관은 입체 회화작품, 수중거울 미로를 포함해 루미아트, 디지털아트, 공간 착시, 초현실 입체관 등 착시를 주제로 한 100여 점의 미술작품이 전시된 공간으로 다양한 사진을 남겨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다. 

김봉철 기자  bckim@jemin.com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봉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con
"제민일보 네이버에서 본다"

도내 일간지 유일 뉴스스탠드 시행

My뉴스 설정방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