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판매기 도매점과 서비스 센터 수행"

한경농협
 
한경농협(조합장 김군진)이 5월31일 창립 44주년을 맞았다.
 
한경농협은 각종 충당금 적립 및 내실있는 경영관리를 통해 2008년 이후 7년 연속 클린뱅크를 달성하고, 고객만족서비스(CS)도 최고등급인 S등급을 획득하고 있다. 특히 한경지역의 유일한 목욕탕 및 건강증진시설을 직접 운영하면서 정기무료 목욕봉사. 이미용봉사, 무료경로식당운영 등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군진 조합장은 "오랜 농협근무 경험과 능력을 발휘해 조합원이 만족하는 선진농협을 반드시 이루겠다"고 말했다. 773-1551.
 

 
"도매점·서비스센터 수행"

삼성자판기 제주판매㈜ 
 
삼성자판기 제주판매㈜(대표 이상형)가 1일 창립 34주년을 맞았다.
 
삼성자판기 제주판매㈜는 도내 최초 삼성자동판매기업체인 서강벤더로 출발, 1993년 현재의 상호로 바꾸고 종합 판매 회사로 성장했다. 30년 넘게 자동 판매기 도매점과 서비스 센터 기능을 수행하고 있으며, 자판기용 종이컵 생산 공장을 갖추면서 고객 감동 영업을 실천하고 있다.
 
이상형 대표는 "'고객이 왕'이라는 마음을 잊지 않고 있고 신속·정확한 서비스 제공에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752-4989.
 

 
"제주시 회계 전담·납세 편의도"

제주은행 제주시청지점
 
제주은행 제주시청지점(지점장 임춘택)이 1일 개점 26주년을 맞았다.
 
제주시청지점은 제주시의 특별 회계 전담 영업점으로 효율적인 금고 관리에 최선의 다하는 한편 시민들의 납세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제주사랑상품권 취급 업무를 수행하는 등 지역 경제 활력 회복을 위한 아낌없는 금융서비스 지원을 하고 있으며, 고객의 욕구에 맞는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꾀하고 있다.
 
임춘택 지점장은 "다양한 친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지역을 대표하는 금융기관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755-7174.
 

 
"고품질 제주산 축산물 공급"

㈜금강축산유통 
 
㈜금강축산유통(대표 안성)이 1일 창립 18주년을 맞았다.
 
금강축산유통은 돼지고기와 쇠고기, 양념육을 생산하는 업체로서 도내·외 마트, 식당, 식육점, 관공서, 온라인 쇼핑몰, 위탁급식 사업장에 공급하는 등 건강한 먹을거리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특히  2004년부터 푸드뱅크 및 푸드마켓에 매주 축산물을 기부하면서 2009년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안성 대표는 "위생과 품질을 최우선으로 여기고 있다"며 "내 자녀가 먹는다는 생각으로 제주산 축산물의 고품질 이미지를 높여 나가는 데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713-3010.
 

 
"전문인력으로 채권 회수 만전"

세일신용정보㈜ 제주지점
 
세일신용정보㈜ 제주지점(지점장 정혁)이 1일 창립 11주년을 맞았다.
 
제주지점은 고객의 소중한 재산을 되찾아 드리기 위해 최고의 전문 추심 인력을 구성, 채권 회수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특히 기업의 부실자산 축소와 상거래 질서 확립에 이바지하기 위해 선진화된 전산 시스템과 전국적인 지점망을 구축, 고객 만족 경영을 실현하고 있다.
 
정혁 지점장은 "동종업계 최고 채권 회수율을 자랑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최고의 신뢰를 받는 회사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757-7725.
 

 
"장례 행사 절차 성심성의껏 최선"

제주일출상조㈜
 
제주일출상조㈜(대표이사 정영봉)가 1일 창립 5주년을 맞았다.
 
제주일출상조는 예고 없이 발생하는 장례 행사에 유가족을 대신해 한 가족처럼 모든 절차를 성심성의껏 최선을 다해 모시고 있다. 특히 공정거래위원회의 상조 서비스 표준 약관을 준수하고 있으며, 국가에서 추진하고 있는 화장 문화 홍보와 함께 연고가 없는 묘지를 처리하는 데도 정성을 다하고 있다.
 
정영봉 대표이사는 "유족들을 위해 더욱 성심성의를 다하고 있다"며 "향상된 제주의 장례 문화에 일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725-2580.
 

 
"최고의 금융서비스 주력"

제민신협 노형지점
 
제민신협 노형지점(지점장 현인석)이 1일 개점 3주년을 맞았다.
 
노형지점은 8년 연속 경영평가·사업평가 대상 및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모범적인 신협으로 성장하고 있다. 특히 최근 3년간 지점 자산 520억원을 달성했으며, 지역 상권을 위해 저신용·저소득 자영업자 및 근로자지원대출과 정책자금대출 등을 적극 시행하고 있다. 또 미사랑의 빵 만들기 봉사와 김장·연탄 나눔 행사 등을 통해 모범적인 신협으로 성장·발전하고 있다
 
현인석 지점장은 "지역주민과 조합원들의 관심 및 사랑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748-0621.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