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나눔 경영 실천"

NH농협은행 연북로지점
 
NH농협은행 연북로지점(지점장 백경훤)이 5일 개점 13주년을 맞는다.
 
연북로지점은 제주시 노형 신시가지에 위치, 대단지 아파트와 인근 상권 고객을 대상으로 최상의 종합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지역경제의 구심체 역할을 하고 있다.
 
또 도내 주요 사회복지시설에 점심 식사 제공, 식료품 지원과 같은 각종 봉사 활동과 함께 환경 정비 활동 등 지역 사회를 위한 공익적 활동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백경훤 지점장은 "모든 직원들이 정성을 다해 고객에 대한 금융서비스 향상을 도모해 나감은 물론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역과 상생하는 나눔 경영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712-3407.
 

 
"고품질 제품, 최저가 공급 위해 최선"

한양상사 
 
한양상사(대표 고신관)가 7일 창립 53주년을 맞는다.
 
한양상사는 사무용품과 전산용품, 문구류 도·소매 전문업체로, 지난 반세기 동안 명성에 걸맞게 우수한 제품을 공급하면서 신뢰를 쌓아왔다.
 
일반 사무용품을 비롯해 측량 기구, 정부 행정 지도 등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면서 대형 유통점과 차별화하는 한편 고품질의 제품을 좀 더 빠르게 공급하기 위해 모든 임직원들이 최선을 다하고 있다.
 
고신관 대표는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최저가로 공급하는 데 노력하겠다"며 "50년간 이어온 신뢰를 토대로 전문업체의 명성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722-6693.
 

 
 
"고객 만족에 더욱 노력"

재승인쇄출판사·도서출판광문당 
 
재승인쇄출판사·도서출판광문당(대표 백종식)이 7일 창립 46주년을 맞는다.
 
재승인쇄출판사는 창립 당시 베이비 옵셋을 시작으로, 출판 인쇄에서 공판(타자) 인쇄와 옵셋 인쇄에 이르기까지 도내에서 유일하게 인쇄종합시설을 갖추는 등 인쇄 문화 발전에 큰 획을 그었다.
 
현재 최첨단 컴퓨터 디자인은 물론 디지털 인쇄 시설 등 시스템을 구축해 자동화로 변화하는 인쇄 시장에서 고객 만족을 위해 부단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백종식 대표는 "전 제주도인쇄조합 이사장으로서 조합원들을 위한 최첨단 CTP시설을 설치해 인쇄업자의 권익과 고객 만족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755-7353.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