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장·방수·조적·타일 전문 시공"

㈜경환기업 

㈜경환기업(대표 현동엽)이 20일 창립 18주년을 맞는다.
 
경환기업은 미장·방수·조적·타일 공사 전문 건설업체로, 도내 동종업계에선 처음으로 국제 표준 규격 ISO-9002 인증을 받았다. 특히 KBS제주방송총국 신축 공사를 비롯해 서귀포 코아루아파트, 서귀포의료원, 부영삼화지구, 롯데시티호텔제주, 제주오션스타콘도 등 공공·민간 발주 공사를 수주, 완벽한 시공을 수행한 바 있다.
 
현동엽 대표는 "전문 공사 분야에서 외길을 걸어 온 업체라는 자부심과 긍지를 갖고 발주처로부터 인정받는 기업, 사회에 봉사하는 기업으로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749-7007. 
 


"환경·인간 중심 공간 조성"

㈜예술과공간 
 
㈜예술과공간(대표 임민희)이 21일 창립 16주년을 맞는다.
 
예술과공간은 제주시 아라동에 들어선 사옥이 2010년 건축 대상을 받는 등 인간 중심의 공간을 조성하는 환경 디자인 전문업체로 거듭나고 있다.
 
특히 그동안 신제주 외국 문화 체험 학습관, 제주경마공원 체험 조형물, 서귀포 명동로 가로 경관 등의 설계 및 시공을 맡아 완벽하게 마무리했다.
 
임민희 대표는 "21세기 디자인을 선도하는 회사로, 고객의 요구를 최대한 수용해 아름답고 편리한 공간을 창조하고, 감동을 줄 수 있는 업체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726-5533.
 

 
"세계 유명 건축물 미니어처 한자리에"

㈜제주미니미니랜드 
 
㈜제주미니미니랜드(대표 박경임)가 21일 개장 14주년을 맞는다.
 
제주미니미니랜드는 에펠탑, 피사의 사탑 등 세계 50여 개국 100여 점의 유명 건축물들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미니어처 테마파크로 인기를 끌고 있다. 
 
테마파크는 제주시 조천읍 교래리 4만6000㎡ 규모로 조성, 학교 단체 방문객과 소외계층 어린이들이 티셔츠와 모자를 직접 만들 수 있는 다양한 문화 예술 체험을 제공하고 있다.
 
박경임 대표는 "제주를 찾는 관광객에게 5대양 6대주의 유명 건축물을 보여줌으로써 넓은 세계로 진출하는 포부를 키워나가는 곳으로 각인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782-7720.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