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제주, 항공기 결항시 투숙객 무료 숙박
 
신라스테이 제주가 항공기 결항으로 발이 묶인 관광객을 위해 '뜻 밖의 행운(Serendipity)'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제주 출발 항공기가 기상악화나 자연재해로 결항이 되는 경우 출발이 지연된 고객들을 위해 무료 1박을 제공하는 것이다.
 
프로모션 혜택으로는 당일 객실 1박,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E) 2인 조식이 무료로 제공되며, 공항에서 호텔까지 무료 셔틀버스를 요청해 이용할 수 있다.
 
'뜻 밖의 행운' 프로모션은 신라스테이 제주 투숙객이 체크아웃 당일에 제주발 항공기 결항 발생때 적용(증빙자료 제출)되며 올해 말까지 진행된다.
 
프로모션 고객은 선착순으로 투숙이 가능하다. 단 전일 무료 숙박 고객과 여행사 단체 고객은 제외된다.
한 권 기자 hk0828@jemin.com
 

 
롯데호텔제주 '쿨썸 샤워 패키지'
 
롯데호텔제주(총지배인 송중구)는 오는 17일부터 9월6일까지 '쿨썸 샤워(Coolsum Shower) 패키지'를 선보인다.
 
48만원부터 마련되는 이번 패키지는 디럭스 레이크 객실 1박에 한식·일식·양식 중 선택해 즐길 수 있는 조식 뷔페 2인과 시그니처 칵테일 2잔, 애플망고 빙수, 피트니스 클럽 무료 2인, 무료 주차대행 서비스 1회로 구성된다. 
 
2박 이상 투숙객에게는 풀사이드 브런치 뷔페 2인과 수제 과일 아이스크림 2개가 추가 제공된다. 아모레퍼시픽의 발아식물 화장품 '프리메라'와 함께하는 서머 뷰티 이벤트도 마련된다.
 
8월17일부터 9월6일까지 쿨썸 샤워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 한해 프리메라 서머 뷰티 키트 7종 세트를 추가 제공하며, 8월17일부터 23일까지 호텔 투숙객 누구나 무료로 프리메라의 여름철 피부 측정 및 진단 서비스 등을 받을 수 있다. 
 

 
서귀포KAL호텔 바비큐 뷔페 한여름밤의 축제
 
서귀포KAL호텔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오는 17일부터 8월 23일까지'가든프라자'에서 야외 즉석 숯불 바비큐 뷔페를 선 보이는 '쿨 썸머! 한 여름밤의 축제'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호텔 야외 잔디광장 내에서 오후 6시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진행되며, 셰프가 직접 숯불에 구운 이색적인 바비큐 뷔페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즉석 바비큐 뷔페 메뉴는 생맥주, 와인, 제주산 흑돼지오겹살, LA갈비, 전복 등의 해산물과 육류를 비롯해 모둠소시지,쌈채소, 열무국수, 모리소바,모둠초밥 등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해당 상품은 대인 5만5000원·소인 3만원이며 대한항공 SKYPASS마일리지로도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