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마련한 추석 특산품 '햄퍼 세트'.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추석 선물세트 출시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추석을 맞아 오는 20일까지 제주 명인의 특산품 등을 엄선한 '햄퍼 세트'를 비롯해 다양한 제주산 최상급 상품을 추석 선물로 판매한다.
 
'햄퍼 세트'에는 제주 오메기술과 감귤 마말레이드, 올레 꿀빵, 망고 파이, 그래놀라와 함께 호텔 전문가가 엄선한 명인의 꿀 약과, 김부각, 소라 젓갈, 생 들기름 등이 포함된다. 
 
또 제주 흑한우, 흑돼지, 은갈치, 옥돔, 활전복 등 제주산 최고급 정육·수산물 세트와 성읍 백약봉 흙더덕, 파운드 케이크, 쿠키 및 수제 잼 세트, 와인 등이 준비돼 있다. 
 
햄퍼 세트 가격은 22만원이며 흑돼지 18~28만원, 은갈치 23~38만원, 흙더덕 15만원 등이다. 문의=780-8388.
 

 
▲ 한화 아쿠아플라넷 제주가 선보이는 신규 싱크로나이즈드 공연 '비밀의 섬'.
한화 아쿠아플라넷 제주, 싱크로나이즈드 공연

한화 아쿠아플라넷 제주가 가을을 맞아 '비밀의 섬'(Most wanted) 신규 싱크로나이즈드 공연을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싱크로나이즈와 기계 체조, 하이 다이빙이 결합된 컨버전스 공연으로 러시아, 벨라루스, 우크라이나 등 동유럽 국가 공연단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감상할 수 있다. 
 
비밀의 섬은 비밀의 섬에 살고 있는 요정과 해적의 아름다운 사랑을 이루는 스토리로 전개된다. 공연은 9월부터 매일 4차례(오전 11시10분, 오후 1시·3시·5시) 오션아레나 공연장에서 약 30분간 진행된다. 문의=780-0900.
 


▲ WE호텔제주의 '폴링 힐링 트랙킹 패키지'.
WE호텔제주, 폴링 힐링 트랙킹 패키지

WE호텔 제주는 가을을 맞아 11월30일까지 한라산의 가을정취를 느낄 수 있는 '폴링 힐링 트랙킹'(Falling Healing Tracking)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과 웰빙 조식 뷔페 2인, 블루베리 산마 주스 또는 제철 비타민 건강 주스 2잔이 제공되며 천연화산암반수 실내외 수영장과 하노끼 사우나를 이용할 수 있다. 

모든 패키지 투숙 고객에게는 WE호텔 부근의 한라산 둘레길 트랙킹 코스 정보가 제공된다.

또 호텔 내 숲에서 운동과 명상, 런치까지 코스로 즐길 수 있는 '힐링포레스트 프로그램'을 패키지 특별 할인가인 6만6000원에 제공한다.

패키지 가격은 주중 24만원·주말 27만원이다. 문의=730-1200~1.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