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속·정확한 공급체계 구축"

해동모터스
 
해동모터스(대표 문창식)가 6일 창립 45주년을 맞는다.
 
해동모터스는 쉐보레(옛 GM대우) 자동차 부품대리점으로, 차별화된 기술과 축적된 노하우를 살려 신속·정확한 부품 공급에 더욱 충실하는 한편 자동차 정비업체와 카센터는 물론 손해보험사에도 부품을 공급하면서 신뢰와 믿음을 쌓아가고 있다.
 
문창식 대표는 "고객들의 안전 운행을 책임진다는 자세로 고객이 믿고 찾을 수 있는 순정부품 조달과 신속·정확한 공급체계 구축에 더욱 힘써 나가겠다"고 밝혔다. 722-6098.
 

 
"맞춤형 금융서비스 제공"

제민신협 신제주지점
 
제민신협 신제주지점(지점장 박연희)이 7일 개점 16주년을 맞는다.
 
제민신협 신제주지점은 가계·사업자금의 신속한 대출, 저신용·저소득계층을 위한 햇살론 대출, 적금상품 출시 등 맞춤형 고객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전력을 다하고 있다.
 
특히 신제주지역 소상공인들을 위한 중소기업 육성자금 지원을 강화, 지역경제 활성화에 노력하고 있다.
 
박연희 지점장은 "항상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최적화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747-0601.
 
 

 
"축복된 분만 최선"

예나산부인과의원 
 
예나산부인과의원(원장 백원민·고성민)이 8일 개원 10주년을 맞는다.
 
예나산부인과의원은 개원 초부터 산부인과는 물론 소아과와 산후조리원을 함께 갖춰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는 편리한 병원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임산부와 태아의 건강진단을 위해 4차원 입체 초음파 등 최신식 장비를 갖추고 있다.
 
고성민 대표원장은 "엄마와 아기를 먼저 생각하고 사랑의 분만정신을 기본 이념으로 삼는 등 아름답고 축복된 분만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748-0088.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