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격 브랜드 타올로 만족도 높여"

제주한미유통
 
제주한미유통(대표 양창윤)이 9일 창립 16주년을 맞는다.
 
제주한미유통은 KS(한국산업규격) 표시품 생산업체 지정 및 GQ(Good Quality)마크를 획득하는 등 고품질의 타올 제품을 공급하는 전문업체로 신뢰를 쌓고 있다.
 
특히 레노마, 로멘&로제린 등 고품격 타올 브랜드로 고객 만족을 높이고 있다.
 
양창윤 대표는 "양보다 질이 앞선 제품, 부담 없고 경제적인 제품을 통해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고 밝혔다. 749-4945.
 

 
"세계 저명인사 찾는 종합테마공원"

㈜한림공원 
 
㈜한림공원(대표 송상훈)이 10일 창업 44주년을 맞는다.
 
㈜한림공원은 국내·외 관광객과 세계 각국의 인사들이 방문하는 도내 대표적인 종합테마공원으로 협재·쌍용동굴, 아열대식물원, 제주석 분재원 등 다양한 볼거리 제공은 물론, 새가 있는 정원, 연못정원 등에서 계절마다 꽃 축제를 열어 관람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송상훈 대표는 "방문객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다시 찾고 싶은 공원이 될 수 있도록 중단 없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796-0001~4.
 

 
"제주 축산인들 소득 증대 앞장"

제주축협
 
제주축협(조합장 고성남)이 10일 개점 42주년을 맞는다.
 
제주축협은 지속적인 현대화 시설 투자와 소비시장의 신속한 대응, 판로확보를 위한 유통구조 확립 등에 노력하며 조합원의 안정적 축산 경영에 일익을 담당하고 있다.
 
특히 복합문화센터, 아라·삼화지역 종합타운, 섬유질사료공장 등을 운영하면서 경쟁력을 키워 나가고 있다.
 
고성남 조합장은 "FTA 등 어려운 환경을 극복하면서 제주 축산의 밝은 미래를 만들어 나가는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756-4201~5.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