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금융 실천"

제주은행 부산지점
 
제주은행 부산지점(지점장 김보형)이 30일 개점 20주년을 맞는다. 
 
제주은행 부산지점은 부산광역시 영도구 남항동에 위치, 22여만명의 제주도민이 거주하는 부산에서 도민은 물론 지역 주민들에게 사랑받는 지역은행으로 거듭나기 위해 다양한 금융 편의는 물론 '따뜻한 금융'을 실천하고 있다.
 
김보형 지점장은 "소외계층 지원활동, 청소년가장 장학금 지원, 불우이웃돕기 등 지역주민과 정을 나누며 사랑받는 지역은행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051-418-4618.
 

 
"건실 시공으로 제주 경제 발전 기여"

㈜서흥전기
 
㈜서흥전기(대표 부평국)가 31일 창립 25주년을 맞는다.
 
㈜서흥전기는 한국전력공사 협력업체로서 성장을 거듭, ISO(국제표준 품질 시스템) 인증 획득을 통해 기업 이미지 향상을 도모하고 있다.
 
특히 도로 교통신호기·가로등 설치 공사를 비롯해 제주시·서부지역 철탑공사 등 각종 전기공사를 하자없이 추진하며 인정을 받고 있다.
 
부평국 대표는 "건실한 시공력으로 지역 경제 발전에 기여하고, 사회 환원 사업에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799-5177~8.
 

 
"개인별 맞춤형 레슨 제공"

숙명음악학원
 
숙명음악학원(원장 장애란)이 31일 창립 14년을 맞는다.
 
숙명음악학원은 제주시 한라초등학교 인근에 위치, 입시반·취미반·매일반을 운영하며 정통 클래식과 실용 음악을 병행한 개인별 맞춤형 레슨 제공에 주력하고 있다.
 
또 1997년 우수학원운영 부문 교육인적자원부 장관 표창과 2001년 모범학원운영 부문 제주시교육장 표창 등 모범학원으로 인정받고 있다.
 
장애란 원장은 "피아노, 플루트, 기타, 드럼, 우쿨렐레 등 다양한 악기의 전문 레슨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최고의 기술로 난청자에 희망"

조은소리보청기
 
조은소리보청기(대표 윤광영)가 11월1일 창립 21주년을 맞는다.
 
조은소리보청기는 옛 삼우보청기에서 시작해 최고의 노하우와 전문 기술력으로 다양한 보청기를 제공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특히 도내에서 보청기를 직접 수리하고 당일 착용하는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제주시와 서귀포시에 매장을 설치하며 고객 불만을 즉각적으로 해결하고 있다.
 
윤광영 대표는 "난청인들에게 맑고 또렷한 소리를 들려주기 위해 사명감을 갖고 일하고 있다"고 말했다. 702-5995.
 

 
"최상의 공공 주거 서비스 제공" 

주택관리공단 제주지사

주택관리공단 제주지사(지사장 전철수)가 11월1일 창립 17주년을 맞는다.
 
주택관리공단 제주지사는 한국토지주택공사(LH)의 자회사로 설립됐으며, 도내 임대아파트 입주 고객을 위한 편안한 주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주민 공동체 사업과 외부 후원 단체 유치를 위한 1사 1단지 결연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전철수 지사장은 "도민들이 임대아파트를 믿고 찾으며, 부담 없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712-9600.
 

 
"의료질 향상·공공의료기관 역할 충실"

제주대병원 
 
제주대학교병원(병원장 강성하)이 11월1일 개원 14주년을 맞는다.
 
제주대학교병원은 도내 유일의 국립대병원으로 연구·진료 등 국립대병원의 기본 역할과 의료비 지원 등 도민을 위한 공공의료서비스 제공에 주력하고 있다. 
 
또 제주지역 암센터, 권역 심뇌혈관질환센터 등을 운영하고 있다. 올해 보건복지부의 의료질 평가에서 전국 최고 등급을 획득했다.
 
강성하 병원장은  "제주지역의 각종 재해재난 상황에 대응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717-1114.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