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력과 신뢰 바탕으로 성장"

형제전업사

형제전업사(대표 김덕호)가 8일 창립 44주년을 맞았다.

형제전업사는 다년간 쌓은 노하우로 전기 공사 자재부터 일반 전기용품까지 각종 다양한 제품들을 완비해 최고의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전기자재 전문점으로서 LED 조명 등 절전형 전기자재를 구비,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키는데 주력하고 있다.

김덕호 대표는 "40여 년 세월동안 쌓아온 기술력과 신뢰를 바탕으로 더욱 내실 있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749-8900.


"고품질 인쇄문화 창달"

일신옵셋인쇄사

일신옵셋인쇄사(대표 고훈철)가 9일 창립 44주년을 맞는다.

일신옵셋인쇄사는 축적된 기술력과 자동설비 구축 등을 기반으로 고객 만족과 서비스를 극대화하고 있다.

또한 책자 출판과 제본을 할 수 있는 자동 인쇄시스템 등의 설비 보강, 관공서 인쇄물과 문화예술단체 기획물·팸플릿 등을 출판하면서 고품질의 인쇄문화 창달에 앞장서고 있다.

고훈철 대표는 "성실, 믿음, 신뢰를 바탕으로 선진 인쇄문화를 창조하는데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722-2921.


"고품격 정비문화 창출"

광령자동차공업사

광령자동차공업사(대표 김창희)가 9일 창립 9주년을 맞는다.

광령자동차공업사는 1급 자동차공업사로서 축적된 현장 경험과 숙련된 정비 기술을 바탕으로 고객 만족 극대화에 주력하고 있다.

특히 전 직원의 자격증 의무화를 통해 차별화된 고품격 자동차 정비문화를 창출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김창희 대표는 "모든 차량을 정비할 수 있는 시스템과 시설을 구축했으며, 그동안 다져온 노하우로 고객에게 더욱 신뢰받는 최고의 정비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748-4572.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