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부터 제주시 오라동 비에스빌딩서 홍보관 운영

제주도가 삶의 가치를 중시하는 현대인에게 힐링과 휴양의 성지로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대한토지신탁㈜의 신뢰와 해동그린앤골드의 명품 프리미엄을 바탕으로 제주영어교육도시 해동그린앤골드에 이어 제주도 2번째 명품 휴양형 주거타운 ‘제주 조천 해동그린앤골드’가 분양된다.

제주시 조천읍에 조성된 ‘제주 조천 해동그린앤골드’는 34㎡, 69㎡, 81㎡, 84㎡의 오션뷰가 나오는 콤팩트 하우스 위주의 총 96세대 4개동으로 구성됐다.

‘제주 조천 해동그린앤골드는 최근 제주도에 이주하는 수요층의 가장 큰 Needs를 반영한 휴양형 명품주거타운이다.

조천읍 해안도로변에 위치하고 있어, 오션뷰 프리미엄과 브랜드 프리미엄을 동시에 누릴 수 있으며, 전세대 오션뷰, 한라산뷰를 조망할 수 있도록 배치했다.

특히 제주영어교육도시 해동그린앤골드의 높은 품질력을 그대로 가져와 기존 입주한 단지와는 차별화해 제주 조천 최고의 휴양형 명품주거타운을 선보인다.

‘제주 조천 해동그린앤골드’ 홍보관은 제주시 오라3동 2416번지 비에스빌딩 2층에 마련, 17일부터 운영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홍보관(064-711-1111) 또는 홈페이지

(www.jejugold.co.kr), 모바일 홈페이지(m.jejugold.co.kr)를 통해서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