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품질의 레미콘 자재 공급"

세기레미콘㈜ 

세기레미콘㈜(대표 양인석)이 22일 창립 29주년을 맞는다.

세기레미콘㈜은 서귀포시 상예동에 4700㎡ 규모의 공장시설과 자체 생산이 가능한 플랜트 시설을 갖추고 KS 인증을 획득하며 도내 레미콘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또 대형 믹서트럭을 보유하면서 공공·민간공사 등 대형 건설현장에 고품질 레미콘을 공급, 지역 발전에 기여해 오고 있다.

양인석 대표는 "최고 품질의 건설자재를 공급하면서 제주의 대표적인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753-5911.


"애프터서비스로 고객 신뢰 쌓아"

뉴월드가구백화점 

뉴월드가구백화점(대표 김용숙)이 22일 창립 32주년을 맞는다.

뉴월드가구백화점은 서문시장 인근에 위치해 에이스침대와 노송가구 등 고품질 브랜드 제품은 물론 소비자가 원하는 주문 가구를 제작하고 있다.

특히 가격의 거품을 뺀 저렴한 가격으로 가구를 판매하는 등 고객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삼는 영업과 철저한 애프터서비스로 신뢰를 쌓고 있다.

김용숙 대표는 "정도·정직 신념 아래 고품질 가구를 공급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755-2222.


"제주 해저 세계에 소개"

대국해저관광㈜ 

대국해저관광㈜(회장 김용이)이 23일 창립 27주년을 맞는다.

대국해저관광㈜은 1988년 세계에서 3번째, 아시아에서 처음으로 해저잠수함 관광을 시작, 최신형 관광 잠수함 지아호를 필두로 관광객에게 서귀포 문섬의 해저 비경을 소개하고 있다.

특히 잠수함 무사고 안전 운항 세계 최장시간을 기록한 조종사 2명은 세계 기네스 기록 보유자로 등재됐다.

김용이 회장은 "감동의 서비스로 내·외국인 관광객들에게 제주 바다의 아름다움을 알리겠다"고 밝혔다. 732-6060.


"내실있고 안정된 금고 거듭"

한마음새마을금고 

한마음새마을금고(이사장 송일회)가 24일 창립 38주년을 맞는다.

한마음새마을금고는 현재 자산 1000억원, 생명공제 유효계약 1900억원 등 경영 실적을 올리며 성장하고 있다.

특히 올해 재무구조 건전화에 전 임직원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인 결과 연체율 0%대, 목표수익 초과 달성 등 명실상부한 지역 금융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송일회 이사장은 "서민 금융기관으로서 끊임없는 금융 혁신으로 내실 있고 안정된 금고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713-0713~7.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