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지속 전개"

농협중앙회 남문지점

농협중앙회 남문지점(지점장 신학근)이 2일 개점 40주년을 맞는다.

농협중앙회 남문지점은 지난 1976년 개점 후 제주시청 인근 상권상인 및 고객을 대상으로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상권 활성화 운동, 사회복지시설 자매결연, 취약계층 봉사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적극 노력하고 있다.

신학근 지점장은 "변함없는 애정으로 지점을 아껴 주시는 지역주민께 감사드린다"며 "지역사회와 동반 성장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756-0732


"선진 방역 전문기업 발돋움"

㈜에스탑

㈜에스탑(대표 송원식)이 2일 창립 18주년을 맞는다.

㈜에스탑은 해충 전문가가 운영하는 선진 방역전문기업으로서 제주시 오라동 1만㎡ 부지에 약품연구실, 방제부, 훈증부, 특판부 등 4개 부서를 갖추고 있다.

특히 최근 새롭게 건립한 복지용구 소독센터는 '복지용구 우수 사업소'로 선정되는 등 서비스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송원식 대표는 "노인장기요양보험에서 대여로 제공하는 전동·수동침대, 휠체어, 이동욕조에 대한 소독 작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함으로써 복지예산 절감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745-4151.


 

"고객위한 프리미엄 라운지 신설"

제주은행 이도뉴타운지점

제주은행 이도뉴타운지점(지점장 한윤철)이 6일 개점 4주년을 맞는다.

제주은행 이도뉴타운지점은 제주시 이도2지구 내 한일베라체 아파트 단지 및 탐라중학교에 위치해 고객 접근성 및 이용 편리선이 높으며, 특히 올해 1월 환경개선 공사를 통해 대여금고 및 프리미엄 라운지를 신설했다.

또 서민금융 및 중소기업 대출 지원을 크게 확대하는 등 지역은행으로서의 역할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한윤철 지점장은 "새로운 환경에 맞는 새로운 방식으로 고객을 지원해주는 금융을 추구해 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722-7530.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