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5일까지 홈페이지·우편 접수 가능

올해 50회를 맞는 도민체전의 참여도를 높이기 위한 도민을 대상으로 포스터와 표어를 공모한다. 

 도민체전 준비기획단은 오는 4월 29일부터 5월 1일까지 제주시일원에서 개최될 '제50회 제주특별자치도민체육대회' 개최와 관련, 제50회 도민체전 포스터 및 표어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표어 및 포스터는 도민체전 개최를 주제로 대회 개최 50주년, 함께하는 제주 스포츠 및 다양한 계층의 참여로 도민역량 결집,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스포츠 대회의 내용을 담아내야 한다.

표어는 16자 내외로, 포스터는 전지의 1/4(4절지, 초등 4학년 이상), 또는 1/8(8절지, 초등 3학년 이하 유치부)로 출품하면 된다.    공모 입상자는 3월 중 선정위원회 회의를 거쳐 제주특별자치도체육회 홈페이지 및 개인별 통지할 계획이다. 시상은 포스터 최우수작 1편 100만원, 우수작은 5편 각 10만원 상당의 상품권, 표어는 최우수작 1편 20만원 상당의 상품권, 우수작 4편 5만원 상당의 상품권과 함께 상장이 주어진다. 

공모 기간은 오는 15일까지이며 공모 마감일인 15일까지 접수된 작품에 한 해 선정위원회를 거쳐 발표하게 된다. 

제출방법은 직접 제출 또는 우편 접수, 표어인 경우는 제주특별자치도체육회 홈페이지(http://www.jejusports.or.kr) 참여마당 "체육회에 바란다"에 비공개글로 게시(전화번호 등 연락이 될 수 있는 연락처 반드시 기재)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