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 넘치는 푸른 제주 건설 주력"

㈜종합건축사무소 강건축

㈜종합건축사무소 강건축(대표이사 강철호)이 14일 창립 19주년을 맞는다.

㈜종합건축사무소 강건축은 건축 설계 및 공사감리 전문 업체로 제주의 자연 경관과 조화되는 건축 문화 창출에 앞장서며 아름답고 멋이 넘치는 푸른 제주 건설을 위해 주력하고 있다.

특히 창의적인 발상과 디자인으로 자연과 어우러지는 친환경 건축 문화를 확산시키는 데 앞장서겠다는 각오를 다지고 있다.
강철호 대표는 "다가오는 국제화 물결에 발맞춰 미래를 준비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755-3456.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 신뢰 확보"

남문종합상사 

남문종합상사(대표 고상흥)가 14일 창립 18주년을 맞는다.

남문종합상사는 최고의 제품과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신뢰를 얻고 성장하고 있는 카스전자저울 공식대리점이다.

특히 고객에게 더 나은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 2012년 오라오거리 인근에 사옥과 공장을 신축 이전했으며, 온라인 쇼핑몰(www.nammun.net)을 개점해 운영 중이다.

고상흥 대표는 "RFID무인계량시스템, POS시스템 등을 판매하고 검·교정 대행업무도 하고 있다. 무한책임으로 믿음을 주는 회사로 거듭 나겠다"고 밝혔다. 711-5066~8.


 

김성중
황치문

"최신 시설로 지역의료 발전 이바지"

탑동병원 

탑동병원(원장 황치문·김성중)이 14일 개원 8주년을 맞는다.

탑동병원은 중풍·치매 등 노인성 질환과 통증·근골격계 질환 치료를 포함한 종합 진료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재활의학과·정신건강의학과·내과·마취통증의학과·정형외과 등 5개 진료과목·185병상에 뇌졸중·치매·통증·근골격계질환·재활클리닉을 운영 중이며 14일부터 직장인과 학생들을 위해 오후 9시30분까지 연장진료를 실시한다.

황치문 원장은 "의료 질 향상을 위해 최신 시설을 갖추는 등 지역의료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754-1000.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