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공고와 제주중앙중이 제19회 제주도아마튜어복싱연맹회장기 복싱대회 및 제12회 교육감배 전도복싱대회에서 각각 고등부, 중학부 종합우승을 차지했다.

한림공고는 지난 8일 제주종합경기장 시민복싱교실에서 열린 이 대회 고등부에서 5체급 우승을 휩쓸어 33점으로 남녕고(16점)를 제치고 종합 1위에 올랐다. 3위는 중문상고에 돌아갔다.

또 중학부에서는 제주중앙중이 종합우승을 했고 한림중과 제주서중이 그 뒤를 이었다.

한편 제주도아마튜어복싱연맹(회장 김성은)은 이날 오후 제주시내 퍼시픽호텔에서 도내 복싱 및 체육 관계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01년 ‘복싱인의 밤’행사를 가졌다.

◆체급별 우승자

▲중학부 △핀급=이기용(한림중) △스몰급=강 건(〃) △모스키토급=변정필(〃) △코크급=변성철(제주중앙중) △라이트플라이급=좌승헌(〃) △플라이급=김대경(제주제일중) △밴텀급=김가람(제주중앙중) △페더급=황태용(한림중) △라이트급=김환철(제주중앙중) △라이트웰터급=김정관(남원중) △웰터급=이관석(한림중) △라이트미들급=김보성(제주중앙중) △미들급=한 진(〃) △라이트헤비급=강지철(〃)
▲고등부 △라이트플라이급=차대혁(한림공고) △플라이급=김태석(〃) △밴텀급=정건영(남녕고) △페더급=현경원(〃) △라이트급=홍성훈(〃) △라이트웰터급=문승욱(중문상고) △웰터급=한은철(〃) △라이트미들급=강준영(한림공고) △미들급=김두희(〃) △라이트헤비급=이민국(남녕고) △헤비급=김정훈(한림공고)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