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다프라자제주호텔 '리오픈 기념 케이윌·휘성 콘서트'

라마다프라자제주호텔은 5월6일 오후 7시부터 드라마 '태양의 후예'의 OST '말해 뭐해'를 부른 케이윌과 R&B계의 감성보컬 휘성을 초청해 '리오픈 기념 특별 콘서트'를 선보인다.

콘서트 당일 오후 5시부터 미리 정해진 관람구역 내 좌석 배정이 이뤄지며, 오후 6시부터 입장이 가능하다.

또 라마다프라자제주호텔 내 뷔페식당 '더블루'는 다음달 3일까지 선착순 고객 200명에 한해 석식뷔페권 2장을 구매할 경우 콘서트 초대권 1장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오는 30일까지 중·석식을 이용한 고객 50명을 추첨해 1인당 초대권 2장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문의=729-8305.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장애인의 날 기념 할인 이벤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에서 운영하는 한화 아쿠아플라넷 제주가 도내 장애인들을 위한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지난 20일 '제36회 장애인의 날'을 맞아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장애인 주간인 20~26일 일주일 간 도내 장애인들을 대상으로 입장료를 50% 할인해주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할인은 본인에게만 적용되며, 매표소에서 장애인증을 보여주면 된다.

또 오는 30일까지 개인 SNS에 '#아쿠아플라넷 제주'를 해시태그 후 유채꽃과 벚꽃을 배경으로 찍은 사진을 업로드하면 본인 및 동반 3인의 입장료를 30% 할인해주는 '당신은 꽃보다 아름다워'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문의=780-0900.

▶오설록 제10회 오설록 햇차 페스티벌

오설록이 다음달 5~8일 제주 서광차밭에서 '제10회 오설록 햇차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오설록 햇차 페스티벌은 한국의 차(茶) 문화 발전과 진정한 쉼의 가치를 전하고자 매년 개최되고 있으며, 올해는 '오감으로 만나는 차의 진정한 쉼'을 주제로 제주의 푸르른 차밭에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번 페스티벌은 서광차밭의 싱그러운 유기농 햇차를 직접 채엽하는 '햇차 채엽', 차밭의 풍경을 담은 도안에 자신만의 컬러를 입히는 '햇차 컬러링', 다양한 블렌딩 티의 향을 디퓨져로 만드는 '햇차 디퓨져 만들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문의=080-023-5454.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하와이 페스티벌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5월 한 달간 호텔 곳곳에서 다양한 하와이 음식과 분위기를 맛보고 즐길 수 있는 '하와이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호텔 뷔페 레스토랑 '섬모라'와 '이디'에서는 여러 가지 하와이 현지 음식들을 맛볼 수 있으며, 야외 바인 '글라스 바'와 '99바'에서는 '2016 아시아 베스트 바50'에서 11위에 오른 서울 청담동 '앨리스 바'의 김용주 바텐더와 함께 하와이안 칵테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어린이날인 5일부터 이틀간 야외 잔디밭에 키즈 플레이 텐트가 설치되며 우쿨렐레 공연이 펼쳐지는 등 아이들을 위한 놀거리도 풍성하게 마련됐다. 문의=780-8100.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