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호국보훈의 달 보훈가족 할인

제주항공이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보훈가족을 대상으로 국내선 할인혜택을 확대 시행한다.

제주항공은 현행 독립유공자와 국가유공상이자 1~4급 및 동반자 1명에 대한 항공료 40% 할인 외에 6월 한 달간 국가유공자 및 유족, 5·18 민주화운동 유공자 가족, 특수임무 부상자와 공로자 등 유공자를 대상으로 정규운임의 30%를 할인키로 했다.

보훈가족 할인은 탑승일 기준 6월 한 달이며, 김포·부산·청주·대구-제주, 김포-부산 등 5개 전 노선에서 혜택을 제공한다. 문의=070-7420-1307.

▶메종글래드 제주 가정의 달 이벤트

메종글래드 제주는 스승의 날과 성년의 날, 부부의 날을 맞아 감사와 축하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삼다정'에서는 14~22일 교직원증을 제시한 고객에게 생맥주 한 잔을 무료로 제공하며, 16일 성년의 날에는 1996년생 고객에게 장미를 모티브로 제작한 칵테일 한 잔을 선사한다.

또 부부의 날을 기념해 다음달 말까지 프리미엄 객실과 삼다정 조식 뷔페 2인, 고객 맞춤 베개 대여 서비스 등이 포함된 '글래드 나잇 패키지'를 제공한다. 문의=삼다정(710-8231).

▶라마다프라자제주호텔 '태양의 나라 멕시코'

라마다프라자제주호텔은 5~6월 '태양의 나라 멕시코'를 주제로 멕시칸 푸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화지타와 타코, 부리또, 퀘사딜라, 치폴레 보울, 아보카도 샐러드, 츄러스 등 다양한 멕시코 음식으로 구성된 이번 프로모션은 레스토랑 '더 블루'의 석식뷔페에서 맛볼 수 있다.

또 한·일식당 '탐모라'에서도 5~6월 두 달간 제주 흑돼지와 가파도 청보리 쌈밥 정식, 제주바다 향기 가득한 돌우럭 간장조림 정식 등을 판매하고 있다. 문의=더 블루(729-8305), 탐모라(729-8383).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제주 하와이 프로모션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제주는 5월 한 달간 하와이 음식과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하와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제주는 호텔 내 포토존에서 하와이 소품을 착용한 후 사진을 찍거나 하와이 음식 및 칵테일을 주문해 찍은 사진을 알로하해비치·해비치·하와이페스티벌·하와이안항공·포시즌스오하우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하와이 2인 왕복 항공권과 하와이 최고급 호텔 숙박권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문의=780-8100.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