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 이익 소비자 환원 자부심"

삼성자판기 제주판매㈜

삼성자판기 제주판매㈜(대표 이상형)가 1일 창립 35주년을 맞는다.

삼성자판기 제주판매㈜는 도내 최초 삼성자동판매기업체인 서강벤더로 출발해 1993년 현재의 상호로 바꾸고 종합 판매 회사로 성장했다.

30년 넘게 삼성 자판기 전문 대리점으로써 서비스 센터 기능을 수행하고 있으며, 종이컵 생산 공장을 갖추는 등 고객 감동 영업을 실천하고 있다.

이상형 대표는 "한 발 앞서나가는 친절과 영업 이익을 소비자들에게 돌려준다는 자부심으로 전 직원 모두 일하고 있다"고 말했다. 752-4989.


"고객 욕구 맞춰 변화·혁신 노력"

제주은행 제주시청지점

제주은행 제주시청지점(지점장 김현근)이 1일 개점 27주년을 맞는다.

제주은행 제주시청지점은 제주시의 특별 회계 전담 영업점으로 금고 관리에 최선의 다하는 한편 고객들에게 납세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제주사랑상품권 업무를 수행하는 등 지역경제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고객의 욕구에 맞는 변화와 혁신을 꾀하고 있다.

김현근 지점장은 "고객서비스 품질 향상과 지점의 경쟁력 가치를 높여 나가는 데 열과 성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755-7174.


"건강한 먹거리 문화 선도"

㈜금강축산유통

㈜금강축산유통(대표 안 성)이 1일 창립 19주년을 맞는다.

㈜금강축산유통은 도내·외 마트, 온라인 쇼핑몰, 관공서, 위탁급식 사업장에 돼지·소고기, 양념육을 공급하는 등 건강한 먹거리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HACCP) 적용 사업장으로 지정됐으며, 13년째 푸드뱅크 및 푸드마켓에 매주 축산물을 기부하면서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안 성 대표는 "내 자녀가 먹는다는 생각으로 위생과 품질을 최우선으로 여기고 있다"고 말했다. 713-3010.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