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고객 재산 회수에 만전"

세일신용정보㈜ 제주지점

세일신용정보㈜ 제주지점(지점장 정 혁)이 1일 창립 12주년을 맞는다.

세일신용정보㈜ 제주지점은 고객의 소중한 재산을 되찾아 주기 위해 최고의 전문 추심 인력을 구성, 채권 회수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기업의 부실자산 축소를 통한 자산건전성 확보 및 안정적인 상거래 질서 확립에 이바지하기 위해 선진화된 전산 시스템을 구축했다.

정 혁 지점장은 "고객의 일을 자신의 일처럼 생각하는 자세로 임하는 등 동종업계 최고 채권 회수율을 자랑하고 있다"고 말했다. 757-7725.


"제주 장례문화 향상 일조"

제주일출상조㈜

제주일출상조㈜(대표이사 정영봉)가 1일 창립 6주년을 맞는다.

제주일출상조㈜는 예고 없이 발생하는 장례에 대비해 한 가족처럼 모든 절차를 성심성의껏 최선을 다해 모시고 있다.

공정거래위원회의 상조 서비스 표준 약관을 준수하고 있으며, 국가에서 추진하고 있는 화장 문화 홍보와 함께 무연고 묘지 처리에도 정성을 다하고 있다.

정영봉 대표이사는 "고인에 대한 애끓는 심정을 조금이라도 위로하고 향상된 제주의 장례 문화에 일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725-2580.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금융기관"

제민신협 노형지점

제민신협 노형지점(지점장 현인석)이 1일 개점 4주년을 맞는다.

제민신협 노형지점은 저신용·저소득 자영업자를 위한 햇살론과 VAN사업자 대출, 정책자금대출 등을 적극 시행 중이다.

청소년 금융교육, 사랑의 빵 만들기, 김장하기, 연탄 나눔 행사 등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 전국 공제 대상을 수상하는 등 제주를 대표하는 조합으로 자리매김 했다.

현인석 지점장은 "앞으로도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금융기관으로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748-0621.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