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쇄업 권익·고객 만족 최선"

재승인쇄출판사·도서출판광문당

재승인쇄출판사·도서출판광문당(대표 백종식)이 7일 창립 47주년을 맞았다.

재승인쇄출판사·도서출판광문당은 창립 당시 베이비 옵셋을 시작으로, 출판 인쇄에서 공판인쇄에 이르는 인쇄종합시설을 갖추는 등 인쇄 문화 발전에 큰 획을 그었다.

현재 최첨단 컴퓨터 디자인은 물론 디지털 인쇄 시스템을 구축해 자동화로 변화하는 인쇄 시장에서 고객 만족을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백종식 대표는 "최첨단 CTP 시설을 설치해 인쇄업자의 권익과 고객 만족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755-7353.


"차별화된 브랜드로 사업 확장"

주원종합건설㈜

주원종합건설㈜(대표이사 강성훈)이 8일 창립 16주년을 맞는다.

주원종합건설㈜은 '책임감 있는 시공'을 중시하며 축적된 노하우와 기술력 등 완벽한 시공으로 신뢰를 받고 있다.

특히 제주국제공항 여객 터미널 대합실 시설 개선 공사와 제주시 노형동 공동주택 신축 공사 등을 진행했으며 다음달 제주시 아라동내 신축 공사 준공을 앞두고 있다.

강성훈 대표이사는 "차별화된 브랜드 건설로 도내뿐만 아니라 다른 지역 건설에도 참여하면서 사업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727-3333~4.


"도내 최대 자동차 종합병원"

㈜산지공업사

㈜산지공업사(대표 한봉심)가 9일 창립 47주년을 맞는다.

㈜산지공업사는 제주시 화북공업단지에 위치한 도내 등록업체 1호 정비 공장으로, 현대자동차로부터 전문 공장 승인을 받았다.

3대에 걸쳐 운영되고 있는 ㈜산지공업사는 차량 검사와 LPG 구조 변경, 크레인·특수차 엔진 정비 등 도내 최대 규모의 '자동차 종합병원'이라는 자부심으로 고객 만족을 높이고 있다.

한봉심 대표는 "한 차원 높은 만족과 신뢰받는 업체로 거듭 나겠다"고 말했다. 758-7182~4.


"고품질 제품 신속·정확 공급"

대양철재㈜

대양철재㈜(회장 김영부)가 10일 창립 28주년을 맞는다.

대양철재㈜(회장 김영부)는 철근 공급업체로 제주지역만이 아닌 다른 지방까지 제품 공급을 확대하고 있다.

특히 YK Steel㈜, 한국철강㈜의 관급 철근 제주 하치장을 운영하는 등 도내 건설현장을 위한 신속한 철근 공급에 노력하고 있다.

김영부 회장은 "건설업체들의 안전한 시공을 위해 고품질의 KS인증 제품을 신속·정확하게 공급하는 등 수요자의 기대에 부흥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749-5585~7.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