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A센터, '보이스 탤런트 아카데미' 교육생 모집

아시아CGI애니메이션센터(ACA센터)에서는 제주도내 고등학생과 대학생, 일반인을 대상으로 전문 성우 교육을 받을 수 있는 '보이스 탤런트 아카데미'를 개설, 교육생을 모집한다.

'보이스 탤런트 아카데미'는 ACA센터의 최신 녹음시설과 교육실 등을 활용해 다음달 5일부터 8월말까지 매주 화요일과 수요일 진행된다.

교육은 성우입문 및 스피치, 기초발성 등 기초 전문이론과정부터 애니메이션더빙, 외화더빙 등 실습교육을 중심으로 한 심화과정까지 진행되며 녹음에 필요한 방송기술 영역도 경험해 볼 수 있다.

현업에서 활약 중인 국내 유명 성우들이 직접 강사로 참여해 실무 중심의 교육과정을 책임지며, 재능을 보이는 인재들과는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하며 성우 활동을 지원할 계획이다.  

접수는 오는 27일까지이며 이메일(aca@acacenter.org)로 교육신청서 원본1부와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서식2) 원본 1부, 자신의 목소리로 녹음한 자기소개서 음성파일 1개 (1분이상, mp3 등)로 보내면 된다. 자세한 교육과정과 접수방법 등은 aca@acacenter.org 혹은 임정업 팀장(064-766-0707)로 문의하면 되며 지원서식은 ACA센터 인력양성 홈페이지(http://anidreamacademy.org/voice-talent-academy )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