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제주 더 베스트 타임 패키지

롯데호텔제주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더 베스트 타임 패키지'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31일까지 판매되는 '더 베스트 타임 패키지'는 도내 최대 규모의 야외 수영장인 '해온'에서의 물놀이와 디럭스 레이크 뷰 룸, 조식 2인, 피트니스 클럽 2인 무료 이용 등으로 구성됐다.

또 20~22일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화산분수쇼 디너 뷔페를 무료로 제공하는 '럭키 데이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외에도 20~26일 프리메라의 피부 컨설팅과 네일 케어 등을 받을 수 있는 '프리메라 서버 뷰티 위크' 등도 실시된다. 문의=1577-0360. 


▶메종글래드 제주 야외 수영장 오픈

메종글래드 제주가 휴가 시즌을 맞아 야외 패밀리 수영장을 오픈했다.

야외 패밀리 수영장은 상쾌한 솔내음과 제주의 따스한 햇살을 만끽할 수 있는 '도심속의 자왈'을 콘셉트로 조성됐으며, 제주시내 '랜드 마크'라는 상징성을 고려해 비투숙객에게도 개방되고 있다.

동시에 오픈한 이색 캐주얼 펍인 '비스트로 자왈'에서는 제주산 청정 백호보리로 만든 제주맥주 '제스피'와 세계맥주, 와인, 전통주, 시그니쳐 칵테일 등 다양한 주류를 제공한다.

또 다음달까지 '메종글래드 서머 페스티벌'을 진행, 투숙객과 도민들에게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문의=710-8222.


▶생각하는 정원 점심힐링뷔페

생각하는 정원이 24일부터 '점심힐링뷔페'를 선보인다.

점심힐링뷔페는 망고·블루베리·파파야·파인애플 등의 열대과일을 애피타이저로 제공하며, 메인 요리는 세계 10대 푸드와 제주산 청정 채소 및 수산물, 제주무항생흑돼지로 만든 수제소시지 등으로 구성됐다.

또 직접 로스팅하고 숙성시킨 브라질 스페셜티 싱글빈 커피와 여러 가지 곡물을 혼합해 구워낸 잡곡빵을 제공한다.

가격은 어름 1만5000원, 초등학생 1만원, 미취학 아동 7000원이며,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로 생각하는 정원 방문객에 한 해 이용할 수 있다. 문의=772-3701.


▶크리에이티브통 다이나믹 메이즈 개관

크리에이티브통이 22일 서귀포시 성읍리에 조성한 '다이나믹 메이즈 에피소드3-화산섬의 비밀'을 개관한다.

다이나믹 메이즈는 순발력과 집중력을 필요로 하는 미로 탈출 테마파크로 지난해 7월 서울, 올해 3월 속초에 이어 제주에서 3번째로 문을 열었다.

'화산섬의 비밀'을 찾아 떠난다는 스토리로 체험의 몰입도를 높였으며, 9개의 각기 다른 콘셉트의 미로와 6개의 레벨 미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이용금액은 1인 1만2000원이며, 현장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또 31일까지 입장 고객을 대상으로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문의=787-8774.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