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행복과 함께 비상"

▶8월 15일  제주우체국

제주우체국(국장 김한준)이 15일 개국 114주년을 맞았다.

제주우체국은 우편·예금·보험 매출액 증대와 우편소통 품질 경영을 추구하면서 생산적 노사문화와 소통·화합 및 무사고 365일 달성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 

또 우체국쇼핑을 통해 청정 제주지역의 특산물을 판매하고 있으며, 행복배달 빨간자전거 등 소외계층 복지서비스 증진에도 노력하고 있다.

김한준 제주우체국장은 "'고객 행복과 함께 비상하는 제주우체국을 슬로건'으로 고객가치 증진을 최고의 가치로 삼겠다"고 말했다. 722-0084.


"만족 서비스로 업계 선도"

▶8월 15일  안전자동차공업사

안전자동차공업사(대표 고경진)가 15일 창립 63주년을 맞았다.

안전자동차공업사는 도민 등 고객들에게 신뢰받기 위해 고품질 정비 기술을 제공하고 있다.

또 지속적으로 다양한 고객 만족 서비스를 선사하면서 업계를 선도하는 종합 1급 자동차 정비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고경진 대표는 "고객이 믿고 찾을 수 있는 업체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업체로 사랑받기 위해 정비 기술 향상과 직원 친절서비스 강화에 더욱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753-8513.


"사람 최우선의 '인본경영' 실천"

▶8월 15일  농협제주시지부

농협제주시지부(지부장 고석만)가 15일 개점 55주년을 맞았다.

사람을 최우선가치로 '인본경영'을 실천하고 있는 농협제주시지부는 농촌 일손 돕기 예약창구 운용, 또 하나의 마을 만들기 운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 주간 보름달 워크숍, 음악이 흐르는 레스트룸 조성 등 내·외부환경 개선을 통해 2016년 상반기 종합업적평가에서 동메달권에 진입했다.

고석만 지부장은 "협동이념에 맞는 농협정체성 회복, 3C-3무 운동 등 5대 핵심과제를 적극으로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746-1117.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은행"

▶8월 15일  NH농협은행 남제주지점

NH농협은행 남제주지점(지점장 박민철)이 15일 창립 55주년을 맞았다.

서귀포시 매일올레시장 인근에 위치한 NH농협은행 남제주지점은 상인 등 고객을 대상으로 최상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객 행복을 최우선가치로 하는 남제주지점은 매일 아침 친절 다짐 행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매달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봉사와 함께 생필품을 지원하고 있다.

박민철 지점장은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주는 고객들에게 감사하다"며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은행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762-3112.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