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디자인 만족도 제고"
▶10월 20일  제주사람들

제주사람들(대표 김성환)이 20일 창립 18주년을 맞는다.

제주사람들은 정부 공인 디자인 회사로서 'Only & One 정신'을 바탕으로 캐릭터 디자인, 문화 축제 종합 홍보물, 전시·공연 팸플릿을 제작해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제주도립미술관 기획전시 도록 및 제주합창제·미술제, 도내 초·중·고등학교 교지 등을 디자인하면서 신뢰를 쌓고 있다.

김성환 대표는 "양보다 질이 앞서는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702-4747.


"사랑받는 지역은행 자리매김"
▶10월 21일  제주은행 서광로지점

제주은행 서광로지점(지점장 고용식)이 21일 개점 28주년을 맞는다.

제주은행 서광로지점은 가계금융 점포로서 고객의 가치를 창출하고 주민에게 사랑받는 지역은행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 장학사업 및 소외된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을 시행하고 있으며, 도민들과 함께 상생하는 지역밀착형 영업 활동을 펼치고자 노력하고 있다. 

고용식 지점장은 "지역주민과 정을 나눌 수 있는 봉사를 추진하는 등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752-7201.


"투명 경영·지역 발전 선도"
▶10월 23일  노형새마을금고

노형새마을금고(이사장 김창영)가 23일 창립 38주년을 맞는다.

노형새마을금고는 자산 1000억원·생명공제 1000억원을 초과 달성하는 등 회원들의 자산 가치 증대를 돕고 있다.

'금고 부녀회 봉사단'을 조직해 노인들에게 점심을 제공하고 있으며, 복지시설 봉사, 출산장려금 지원 등 지역사회 환원 사업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김창영 이사장은 "최상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투명 경영 및 지역사회의 발전을 선도하는 금고가 되겠다"고 말했다. 746-5080.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