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중 상가 및 도시형 생활주택 분양시작
성산일출봉 앞, 특급 바다조망 프리미엄 '눈길'
도시형생활주택 총 296가구 및 상가 110실 구성

서귀포 일호주택㈜이 위탁해 한국자산신탁이 시행하고 창성건설·일호종합건설이 공동 시공하는 '제주성산 리치유 클래시아'가 이달 선보일 예정이다.

제주도 서귀포시 성산읍 성산리 392번지 일대에 들어서는 '제주성산 리치유 클래시아'는 대지면적 1만2173㎡, 연면적 3만488㎡, 지하 1층 지상 6층 4개동 규모로 도시형생활주택과 상가로 구성된다.

지상 2~6층에는 전용 21~49㎡의 도시형생활주택 총 296가구, 지상 1층은 상가 110실이 들어선다.

'제주성산 리치유 클래시아'는 제주의 대표적인 관광지와 인접해 있어 향후 투자가치가 탁월하다. 제주 성산 일대 특급입지인 성산일출봉 바로 앞에 위치해 풍부한 배후수요를 가장 가깝게 누릴 수 있으며, 우도, 섭지코지 등 제주 유명 관광·휴양지와의 접근성도 좋다.

주거환경도 우수하다. 전 가구가 성산일출봉과 탁 트인 제주바다의 영구적 조망 프리미엄을 갖춰 희소성이 탁월하다.

또한 단지는 제2제주공항 예정부지와 차량으로 불과 약 7분 거리의 가까운 곳에 자리해 개발에 따른 직접적인 수혜도 예상된다.

'제주성산 리치유 클래시아'의 외관은 X자형의 개성 있는 초가지붕의 디자인을 적용했다.

아울러 층간소음을 줄이기 위해 바닥충격음 완충재를 국토교통부 표준바닥구조 기준 210㎜ 두께로 적용하며, 붙박이장 및 냉장고, 세탁기, TV, 전자레인지 등 가전기기 빌트인을 제공함하는 등 풀옵션 시스템과 공간의 여유로움을 더했다.

한편 '제주성산 리치유 클래시아'의 분양홍보관은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229(서초동 강남메트로빌딩 1층)와 제주도 제주시 연동 1543번지(진주식당 4층) 두 곳에 마련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