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질 문구 합리적 가격 공급"
▶12월 10일  인천문화당

인천문화당(대표 이인식)이 10일 창립 47주년을 맞는다.

문구 및 사무용품 도·소매업체인 인천문화당은 40년 넘게 학생과 직장인 등 도민들에게 다양한 고품질 문구류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하고 있다. 스마트폰 시대를 맞아 기기 및 액세서리 등 휴대전화 관련 제품 판매에도 주력하고 있다.

이인식 대표는 "다양한 가격대의 고품질 제품을 갖춰 한 번 찾았던 고객들이 믿고 다시 찾을 수 있는 판매 환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722-3264.


"지역 위한 따뜻한 금융 실천"
▶12월 10일  제주은행 화북지점

제주은행 화북지점(지점장 오종훈)이 10일 개점 23주년을 맞는다.

제주은행 화북지점은 화북공업단지내 사업자를 위한 맞춤형 자금지원 및 삼화지구 입주민을 위한 주택마련 대출 등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소외계층 지원, 청소년 가장 장학금 지원, 불우이웃돕기 등 지역공헌 활동도 지속하고 있다.

오종훈 지점장은 "다양한 혜택을 주는 금융서비스는 물론 지역사회를 위한 따뜻한 금융을 실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722-7242.


"최고 전문가로 조직 구성"
▶12월 10일  ㈜아성기술단

㈜아성기술단(대표 현봉식)이 10일 창립 11주년을 맞는다.

㈜아성기술단은 전기통신소방 설계, 감리 및 전기공사와 전문소방시설공사업, 전기안전관리 대행업체다. 설계·감리·시공·관리로 연결되는 '이지 앤 굿 서비스'(Easy & Good Service)로 신뢰를 얻고 있으며, 분야별 최고의 전문가를 겸비한 조직 구성을 위해 교육 및 채용에 힘 쓰고 있다.

현봉식 대표는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763-0072.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